▲뮤직뱅크 포미닛 복귀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b>`한국 걸그룹 No.1 복귀` 뮤직뱅크 포미닛 1절만 하시죠, 미쳐, 눈에 띠네



뮤직뱅크 포미닛 뮤직뱅크 포미닛



`걸그룹 끝판 왕` 포미닛이 13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1절만 하시죠`와 `미쳐(Crazy)` 무대를 선보였다.



`1절만 하시죠`는 자신만의 길을 가겠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타이틀 곡 `미쳐`는 강렬한 리듬과 멤버들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뱅크 포미닛 뮤직뱅크 포미닛 뮤직뱅크 포미닛)







한편, 포미닛은 앞서 `눈에 띠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포미닛은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감각적 영상미가 돋보이는 `눈에 띄네`의 티저 영상을 발표했다.



`눈에 띄네` 티저 영상에는 초근접 촬영된 멤버들의 눈, 코, 입이 퍼즐처럼 분할되고, 이를 또 다시 재조합 해 새로운 포미닛의 얼굴로 탄생시키고 있는 장면이 담겨 있다. 감각적인 팝아트 느낌과 형식을 파괴한 실험적 연출, 색감으로 화려함을 더하며 새로워진 포미닛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얼굴 모든 부분을 활용해 표정 연기를 펼치고 있는 멤버들과 함께 신곡 `눈에 띄네`의 음원이 일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눈에 띄네`는 경쾌한 퍼커션 리듬을 테마로 한 펑키 디스코 장르로 만화적 표현력이 돋보이는 가사와 솔직, 당돌한 포미닛의 카리스마가 더해진 댄스 곡이다.



티저 영상 연출을 이끈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이요셉 감독은 "오디오 만으로는 설명 불가능한 포미닛의 다채로운 매력을 끌어 내고자 음반 전곡의 티저를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멤버들의 개성 있는 아이디어를 모아 대략적 그림을 그렸고 포미닛 특유의 유니크함을 표현하기 위해 기존의 영상 형식과 색감조합에서 과감히 탈피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임팩트 있는 티저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몸짱 한의사 왕혜문, 몸속 독소는 이렇게 빼자 `노하우` 공개
ㆍ`신동엽과 총각파티` 김종민, 미녀들의 연이은 뽀뽀세례에 "행복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병헌-이민정 부부, 설연휴 동반귀국?..."일정 확정 안돼"
ㆍ채권 전문가 91% "2월 기준금리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