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비스타케이호텔 마감임박!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공사기간에도 수익 발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준공전 : 수익금지급(2개월마다 말일지급)준공후: 수익금지급(매월25일지급)

현재 제주도를 비롯하여 전국 각지에서 호텔분양이 떠오르는 투자처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는 예금금리가 바닥으로 떨어졌고 상가와 오피스텔의 공실률 및 수익률 저하로 인한 투자자들의 불안요소가 편리하면서도 안정적인 수익률 확정보장과 호텔을 별장처럼 사용하면서 비워 둘때는 수익형으로 돌려 일석이조의 효과를 나타내는 투자 신상품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빼앗은 것이다. 무엇보다도 정부에서 개별등기를 허용하여 언제든 쉽게 사고 팔 수 있도록 재산권 행사를 할 수 있고 투자금을 거두어 들이는 환금성에도 더할 나위 없는 수익형 효자상품이 되어 불경기에 황금알을 낳는 거위로 떠오른 것이다.
ADVERTISEMENT
제주 비스타케이 3차 수익형 호텔이 안정적인 수익과 혜택으로 100% 분양완료를 눈앞에 두고 있다. 현재 회사보유분 일부세대에 대해 전례에 없던 특별 분양혜택을 주고 있고 투자자들이 앞다투어 분양을 받고 있어 업계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다.
비스타케이 호텔 3차는 계약금10%내고 중도금 대출 자서만 하면 준공전 수익을 2개월에 한번 40만원 이상 수익을 지급하고 준공 이후부터 매월25일 연간 실투자금대비 16%를 지급한다고 한다. 제주 비스타케이3 호텔은 특급 시설 규모로 지하2층 ~ 지상 10층이며 부대시설로 카페테리아,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등이 있으며 특히, 옥상 층에서 서귀포 앞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마천루 노천탕(자쿠지)이 특화 되어 있어 제주에서는 흔치 않은 하늘공원 노천탕을 자랑한다.
ADVERTISEMENT
특히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한정세대로 선착순 분양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서둘러 청약으로 호수를 지정 받고 계약을 해야 한다고 업계 관계자는 말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많은 수익형 호텔들이 선보이고 있는데 현재 서울에서 명동르와지르 호텔, 강원도에서 속초라마다, 정선라마다 호텔이 분양에 나섰으며 평택에는 평택라마다, 그리고 제주에서는 분양형 호텔로는 제주 데이즈호텔, JK라마다, 서귀포라마다, 제주라마다, 강정라마다, 함덕라마다, 제주위드호텔, 제주 하워드존슨, 성산라마다, 속초라마다, 스위트리젠시, 리젠트마린, 오션펠리스, 디아일랜드블루, 제주드림팰리스, 데이즈호텔 클라우드 등이 분양에 나서고 있다.
ADVERTISEMENT
제주 비스타케이 모델하우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실투자금대비 5년간 연16% 확정수익을 보장하며, 5년 후 연14%+@ 추가 지급한다. 실투자금은 4,900만~7,000만원 소액투자이기 때문에 분양문의가 많다. 분양가격은 9,900만원대~1억5천대이며 계약금 10%, 중도금 60%(전액무이자), 잔금 30% (준공 시 2016.9) 준공 후 10년간 대출이자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금융 혜택을 준다. 또 5년간 확정수익+추가5년간 재 계약되며 분양자들에게 높은 수익 이외에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는 실정이다” 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
2016년 9월 준공예정이며, 현재 성공리에 분양 되었으며 회사보유분 한정세대 특별 혜택 기회가 한정이라 청약접수부터 해야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청약금은 호실당 일백만원이며 미 계약시 전액 환불된다.
문의: 1599-346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