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그룹 god의 맏형 박준형이 13년만에 친정 집으로 돌아왔다.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iHQ의 매니지먼트 사업본부인 sidusHQ와 전속계약,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지난해 데뷔 15주년 기념, 12년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god가 가요계를 평정한데 이어, 맏형 박준형은 탁월한 예능감으로 SBS ‘룸메이트2’, tvN ‘오늘부터 출근’ 등 많은 예능프로그램들에서 맹활약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특히 박준형은 2002년 god ‘Chapter5’ 활동까지 함께했던 sidusHQ와 13년 만에 다시 손을 잡고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 이에 다양한 방송을 통해 개성 넘치고 솔직한 캐릭터로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무한한 신뢰를 얻으며 예능계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하는 등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선보일 계획이다.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지난해 15주년을 기념해 완전체로 뭉친 god에 이어, 맏형 박준형이 13년 만에 친정 sidusHQ 돌아와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나가게 됐다. 처음을 함께한 식구인 만큼 박준형의 왕성한 활동에 단단한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지금과 같이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 드린다”며 다시 시작한 박준형의 활동을 응원했다.



한편 박준형은 현재 god 활동은 물론, SBS ‘룸메이트2’에서 장난끼 가득한 큰 형으로 동생들과 스스럼없이 지내는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애니멀즈’에서는 동물과 교감하며 전과는 또 다른 면모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남다른 볼륨감+아찔 가슴골, 반전 몸매 `후끈`
ㆍ디스패치 클라라 문자논란, 윤도현-장예원-강병규 일침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글래머 여신 `신소연`, 롯데 강민호와 열애설...`그녀가 출연하는 방송은?`
ㆍ헬로비너스, 영국 패션잡지 커버 장식 `끈적끈적`한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