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규와 아들 박종찬이 함께한 ‘떴다! 패밀리’ 현장 인증샷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SBS 주말힐링극장 ‘떴다! 패밀리’ 공식 홈페이지에 ‘박준규-박종찬, 훈남 부자 박家네 훈훈한 현장 보소!’라는 제목과 함께 박준규-박종찬 부자의 훈훈한 모습이 게재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은 촬영 현장에서 장난스럽게 브이를 그리며 함께한 박부자의 모습으로 아이돌 뺨치는 훈훈한 박종찬의 외모에 이목이 집중됐다.



그런 가운데 박종찬이 아버지 박준규와 함께 ‘떴다! 패밀리’ 5회 깜짝 등장이 예고돼 화제다. 박종찬은 아버지 박준규와 이휘향의 스티커가 붙은 점퍼를 착용하고 있어 현장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그 역할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떴다! 패밀리’는 가족을 버리고 떠났다가 50년 만에 돌아온 할머니가 가져온 200억 유산을 둘러싸고 일어난 유산 쟁탈전을 통해 가족의 화해와 성장을 들여다보는 드라마로, 이정현. 진이한, 오상진, 박원숙, 정한헌, 이휘향, 박준규, 백지원, 안혜경, 최종훈, 걸스데이 소진, 빅스 엔, 한민채, 최정원, 줄리안 등이 출연한다.



방송은 매주 토, 일요일 밤 8시 45분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대만 누드화보에서 다 벗었다… `성희롱`으로 소속사 상대 계약 무효 소송?
ㆍ[포토] 장신영, 과감한 시스루에 `아찔`하게 보이는 속옷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인천 어린이집, 새로운 피해자 `등장`...자고 나니 `부재중196+문자300개`
ㆍ장근석 탈세 논란, 백억에 육박하는 돈 환치기 수법으로 소득이 잡히지 않게 수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