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아들 공개,짙은 쌍커풀-오똑한 콧날 "내 아들 아닌줄"



윤형빈 아들



개그맨 윤형빈과 정경미 부부의 아들이 최초 공개됐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 택시`에 출연한 윤형빈 정경미 부부는 2세 아들 윤준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태어난 지 70일차의 윤준은 오똑한 콧날과 뚜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큰 눈이 돋보여 `택시` MC들을 모두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날 윤형빈은 "처음 아들을 봤을 때, 진한 쌍꺼풀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부모인 우리와 너무 달라 깜짝 놀랐다"며 `깨알` 아들 자랑을 전했다.



이어 그는 정경미를 가리키며 “(정경미는) 후천적으로 쌍꺼풀이 있고, 나도 확실치 않는데 아들은 쌍꺼풀도 있고 보조개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정경미는 "(윤형빈이) 아들을 한참 보더니 나를 쳐다보더라"며 "그래서 아니라고 했다"고 밝히자, 윤형빈이 "그래서 쌍커풀이 있는 아들 준이 때문에 살짝 (정경미를) 의심 했었다"고 장난스레 농담을 던져 MC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윤형빈 정경미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 발표 직후에도 `택시`에 출연해 닭살 예비 부부의 애정을 자랑한 바 있다.



윤형빈 아들 윤형빈 아들 윤형빈 아들 윤형빈 아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고성희 과거 ‘미스코리아 수영복’ 자태…환상적인 보디라인
ㆍ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너랑은 흥분이 안돼"… `19금 썸` 후끈한 이야기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고은 변요한 열애설에 "동기일 뿐"…`은교 김고은` 속살드러내고 `아찔+요염`
ㆍ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강제 첫 합방 "잠깐 눕자?" 안문숙 반응이..`경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