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준호`



‘1박 2일’ 김준호가 ‘외계인 좀비’로 변신했다. 그가 외계인과 소통이라도 하려는 듯 검지손가락을 내밀고 상의 탈의까지 감행하고 있어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은 강원도 인제에서 펼쳐진 ‘돌잔치 특집’의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되는 가운데, 김준호의 깜짝 놀랄만한 비주얼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준호가 외계인 좀비로 변신해 외계인과 소통을 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두 눈을 희번득하게 뜨고 검지손가락을 조심스레 앞으로 내밀고 있는데, 그의 표정은 전매특허인 좀비표정이어서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김준호는 깜깜한 밤에 야외에서 상의탈의를 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뒤에서 좀비로 변신한 김준호를 보며 웃고 있는 김주혁이 두툼한 점퍼를 입고 있는 것으로 보아 추위가 가늠이 되는 가운데, 그가 왜 상의탈의를 하게 된 이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는 베이스캠프에 도착한 김준호의 모습으로, 멤버들은 ‘혹독한 돌잔치’를 맞이해 제작진이 준비한 미션 중 하나인 ‘알아서 첫 베이스캠프 찾아오기’를 수행하며 다사다난한 여정 끝에 베이스캠프에 당도하게 될 예정이다. 김준호는 여정의 시작부터 끝까지 감출 수 없는 개그맨의 향기를 풍기며 촬영장을 초토화 시켰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김준호는 외계인포즈를 취하다 이내 환희와 기쁨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웃음을 지으며 좀비춤을 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아자차카타파하~”라며 자신의 노래를 부르면서 온 몸으로 기쁜 마음을 표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해 무슨 상황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1박 2일’ 김준호의 ‘외계인 좀비’ 변신 모습을 접한 네티즌은 “김준호는 표정이나 포즈 하나하나가 웃음을 주는 듯ㅋㅋ”, “김준호 업그레이드 했네~ 외계인 좀비라니ㅋ 물 마시다 사진 보고 뿜을 뻔”, “김준호 망가지는 모습이 가장 멋있어 보이는 건 나뿐인가? 대단하세요!”, “이번 주에도 빵빵 터뜨려주세요!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과연 ‘얍쓰’ 김준호는 ‘외계인 좀비’로 변신해 얼마나 큰 웃음을 선사할지, 야심한 밤에 상의 탈의를 하고 좀비춤을 추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는 오는 7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포토]`노모쇼 시즌4` 레지나 간지나, 속보일라 아슬아슬
ㆍ강소라 드레스, 요즘 뭘 입어도 대세 인증.."과거 오피스룩 사진도 눈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병헌·에네스 카야, 순간의 즐거움으로 추락한 유부남 ★
ㆍ`이연희 닮은꼴` 박초롱, `상큼한 눈웃음+ 쭉빵 몸매`로 男心올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