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유비와 김영광이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화제가 되면서, 이유비의 과거 영상이 재조명 되고 있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이유비 과거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단정하게 교복을 입은 채 진지하게 노래를 열창하고 있는 이유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지금의 청순하고 섹시한 외모와는 사뭇 다른 외모가 눈길을 끈다.



한편 배우 이유비와 김영광은 12일부터 방영하는 새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에서 호흡을 맞춘다.



6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는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주연배우 이종석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 이필모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유비는 SBS 새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아이돌 그룹의 사생팬 출신의 의욕 넘치고 오지랖이 넓은 사회부 기자 `윤유래` 역을, 김영광은 모델처럼 매끈한 몸매와 호감형 외모에 집안까지 좋은 재벌 2세 기자인 `서범조` 역을 맡았다.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후속으로 방송되는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를 담은 드라마다.



이유비 김영광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유비 김영광, 몸매 진짜 좋다", "이유비 김영광, 김영광 반하겠어", "이유비 김영광, 좀 다른거 같네?", "이유비 김영광, 어디가 다른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버랜드 `오즈의 성` 5세 남아 손가락 절단사고··"봉합수술 했지만"
ㆍ인교진 소이현, 혼전동거 폭로했다가...급하게 사과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빅매치` 보아, "보아 맞아? 얼굴이…" 달라진 얼굴에 `갸우뚱`
ㆍ삼성·LG 스마트폰 `희비`…제품전략 새판짜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