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일드라마 ‘압구정 백야’에 김효경 역으로 열연 중인 금단비의 과거 공항패션 사진이 다시 조명 받고 있다.



지난 3일 인터넷 게시판에는 ‘압구정 백야 금단비 과거 공항패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며 편안한 차림에도 불구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발산하며 블랙 컬러의 민소매와 하얀 핫 팬츠를 매치한 S라인을 뽐낸 금단비의 지난 공항 패션 사진들이 올라왔다.



금단비는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훤칠한 몸매와 빼어난 각선미를 부각시킨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 사진들은 2011년 tv 프로그램 ‘로맨틱 아일랜드’ 촬영차 홍콩으로 출국할 때 찍힌 사진으로 드러났다



금단비는 현재 드라마 ‘압구정 백야’에서 활약 중이다. 극중 만삭인 올케 김효경의 모습과는 또 다른 금단비의 이미지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누리꾼들은 “금단비 몸매가 이정도일 줄”, “금단비 공항패션 화제였던 기억이 난다”, “아~ 포털사이트 1위했던 금단비 공항패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금단비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미스 갤러리아 백화점 출신 탤런트로 그간 ‘하늘이시여’, ‘산부인과’, ‘무사백동수’, ‘히어로’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압구정 백야’을 통해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120부작 ‘압구정 백야’는 방송국 예능국을 배경으로 한 가족이야기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역대 가장 열띤 토론` 비정상회담 이혼 편 화제…비정상회담 기미가요 사과문 발표
ㆍ故신해철 부검 결과.. "위 용적 축소 수술 있었다" 강세훈 원장 주장과 정반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MC몽 멸공의 횃불 논란에.. 진중권 반응이 "독재시절 군가 몰취향해 보여"
ㆍ[이슈N] 일본發 환율전쟁 급습…엔저공포 대응책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