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이 마성의 가을 남자로 변신한 화보 비하인드 컷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프렌치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이 2014년 FW 시즌을 맞아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그가 눈부신 햇살 미소부터 남성미 가득한 시크 눈빛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현장 뒷모습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트렌디한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탄생한 새로운 컬렉션의 의상을 완벽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조각 같은 외모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해 여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또한 따뜻함이 물씬 느껴지는 아웃도어 룩을 입고 그에 어울리는 포즈를 지어 보이며 프로패셔널한 면모를 뽐내거나, 특유의 멋스러운 감각과 스타일리시한 옷맵시로 프렌치 감성을 더해 화보의 완성도를 한껏 높였다.



특히 그는 평소의 친화력 있고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화보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가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매력이 철철 넘치는 그”, “여심을 녹이는 미소에 불꽃 카리스마까지 겸비했다니”, “이동욱 진짜 잘 생겼다”, “그의 미소에 마음이 훈훈해진다”, “앞으로도 멋진 모습 기대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동욱은 KBS2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과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을 통해 안방극장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승원 공식입장, `왔다 장보리`, `최고의 사랑` 보다 더 드라마틱한 이야기에 응원 봇물
ㆍ차승원 관계자 측 "차노아 사랑 지극할 정도, 전혀 몰랐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버나드박, 박진영 반응 ‘사람을 쓰러뜨린다...돌직구’, 수지 반응은?
ㆍ[이슈] 삼성전자 실적악화 속 통큰투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