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토플 TESAT(테샛)은 한국경제신문 경제연구소에서 개발한 최초 국가공인 경제이해력검증 시험이.





시사경제에 대한 지식과 이해도를 측정하는 경제 지력, 사고력 테스트로써 많은 경제금융 관련 공기업을 비롯하여 은행 증권 등 금융회사 및 대기업들이 사용 채용 승진 인사에 활용하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시험부터는 금융점수도 따로 표시해달라는 금융업계의 요청에 따라 금융관련 문항을 뽑아서 점수표시를 하고 있다. 금융업, 대기업, 공기업 입사에 TESAT(테샛) 점수를 활용 할 수 있어 취업 준비생들에게는 필수 자격증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TESAT(테셋)은 학점은행제를 활용하여 경제,경영학에서 14~ 20학점을 인정 받을 수 있다. 학점은행제를 통해 단기간 학사,학위 취득을 할 수 있다.





15년 상반기 취업,편입,대입을 준비하고 있다면 올해 마지막 시험인 11월 시험에 전략이 필요하다.





TESAT(테셋) 공식 교육기관에서는 와우파에서는 11월22일에 실시하는 25회 테셋(TESAT) 시험 고득점을 취득하기 위한 준비생들을 위해 ’소수정예 TESAT(테셋) 특별반’을 개설하였다.





‘소수정예 테셋(TESAT) 특별반’은 인기강사 최현성이 진행하며 지난주 오리엔테이션을 마치고 토요일반(9/13), 일요일반(9/14), 월요일반(9/15)이 각각 본수업을 개강한다. 주 1회 단 10회 수업으로 2등급이상 목표달성을 위한 최적화된 강의내용으로 진행된다.





소수정예 첫 수업시작일인 9월13일 토요일까지 수강신청을 한 사람에 한하여 특별 할인된 40만원→30만원이 적용된다. 고등학생, 편입생, 취업 준비생들에게 이번 ‘소수정예 TESAT(테샛) 특별반을 추천한다.





자세한 강의 일정은 와우파 테샛 홈페이지(tesat.wowf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고객센터 02) 535-2500 으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이언맨` 신세경, 가슴 만진 남성 때려눕히고 수배범도 잡아...
ㆍ`두근두근 내 인생`, 하와이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일본 베네수엘라 2-2…가와시마 골키퍼 `기름손 실수`
ㆍ9·1대책후 수도권 아파트·상가 경매시장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