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돈은 가사다. 누구는 밤마다 돈을 쓰지만 나는 밤마다 가사를 썼다" (사진=엠넷)



"나에게 돈은 가사다. 누구는 밤마다 돈을 쓰지만 나는 밤마다 가사를 썼다"



쇼미더머니3 바비, 압도적 퍼포먼스로 결승 진출



엠넷 `쇼미더머니3` 출연자 바비가 "난 힙합 만수르"라고 지칭해 화제다.



2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TOP4 멤버들의 준결승전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바스코와 바비는 결승을 놓고 대결을 펼쳤고, 바비는 일리네어 레코즈의 레이블 앨범 수록곡 `연결고리`와 도끼&더블K 1집 수록곡 `힙합`을 새롭게 편곡해 무대에 올랐다.



바비는 “나에게 돈은 가사다. 누구는 밤마다 돈을 쓰지만 나는 밤마다 가사를 썼다”며 “그런 의미에서 나에게 돈은 가사고, 난 힙합 만수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결국 바비는 바스코를 꺾고 결승무대에 진출해 아이언 vs 씨잼 준결승전의 승자와 우승을 놓고 겨룰 예정이다.



한편 만수르는 EPL 맨시티 구단주이자 UAE 아부다비국의 왕자로 개인 자산은 약 150억 파운드(약 25조9000억 원), 가문 전체의 재산은 1000조 원가량으로 알려졌다.



`쇼미더머니3 바비 난 힙합 만수르`, 아이언 vs 씨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바비 난 힙합 만수르, 아이언 vs 씨잼, 요즘 만수르 여기저기서 인기네”, “`쇼미더머니3 바비 난 힙합 만수르`, 아이언 vs 씨잼, 나름대로 의미있다”, “`쇼미더머니3 바비 난 힙합 만수르`, 아이언 vs 씨잼, 만수르 효과로 결승에 진출했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걷는 아프리카 물고기 화제, 1년 훈련후 육지생활 가능.."중요한 발견"
ㆍ컬투쇼 박재범 정찬우, `얼굴 차이가...어마어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광수와 키스한 이성경 누구? 속옷만 입고 아찔 섹시미 "역시 YG"
ㆍ무늬만 저축은행‥대출경쟁에도 당국은 뒷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