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비, 복근 공개…바스코 기선제압 할 탄탄한 몸매
YG연습생 바비가 복근을 공개했다.

8월14일 방송될 Mnet ‘쇼미더머니3’ 7화 방송에서 도끼-더 콰이엇 팀과 스윙스-산이 팀의 대결이 공개된다.

지난 주 방송에 이어 ‘아이 엠(I am)’이라는 1차 공연 주제에 맞춰 각 래퍼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랩가사로 표현하며 자신이 누구인지를 보여줄 예정. 지난 ‘단독 공연 미션’에서 각 팀 내 1위를 한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와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가 1차 공연에서 맞붙으며 승패를 가늠하기 어려운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다.

YG 연습생 래퍼 바비는 이날 무대에서 ‘아이돌 래퍼’라는 편견을 뒤엎을 정도로 거친 래퍼의 모습으로 무대에 오른다. 도끼, 더 콰이엇의 프로듀싱 아래 바비 특유의 묵직한 보이스와 거침 없는 랩핑이 잘 드러나는 곡이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무대에 오르기 전 바비는 상대팀을 향해 “저희 팀을 깔 본 걸 인생 최대의 실수로 만들어주겠다”며 당찬 각오를 전했다.

방송에 앞서 Mnet은 바비의 무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바비는 자신의 복근을 깜짝 공개하는 등 화끈한 무대매너로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한편 이번 ‘쇼미더머니3 Part2’는 7화 방송에서 공개될 바비의 ‘가’와 바스코의 ‘Guerrilla's Way’를 담았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양동근 “마음의 고름, ‘쇼미더머니’ 통해 짰다”
▶ [리뷰] JYJ, 붉은 물결만큼이나 강렬했다

▶ ‘해무’ 한예리, 박유천과의 베드신 “어쩌다 보니 그렇게 됐다”
▶ [w결정적 한방] 진중권 ‘명량’ 혹평부터 김영희 박은지 뒷담화까지…
▶ [TV는 리뷰를 싣고]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 상처를 넘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