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코 ‘Guerrilla's Way’ 발표, 14년 차 래퍼의 노하우 집약체
래퍼 바스코가 YG연습생 바비에게 포부를 드러냈다.

8월14일 방송될 Mnet ‘쇼미더머니3’ 7화 방송에서 도끼-더 콰이엇 팀과 스윙스-산이 팀의 대결이 공개된다.

지난 주 방송에 이어 ‘아이 엠(I am)’이라는 1차 공연 주제에 맞춰 각 래퍼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랩가사로 표현하며 자신이 누구인지를 보여줄 예정. 지난 ‘단독 공연 미션’에서 각 팀 내 1위를 한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와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가 1차 공연에서 맞붙으며 승패를 가늠하기 어려운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다.

바스코는 14년차 경력의 래퍼답게 자신이 그 동안 쌓아온 음악적 노하우와 래퍼로서의 개성을 100% 발휘한다.

바스코는 무대에 앞서 “그냥 제 자신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저는 14년이나 힙합을 했다. 제가 무얼 하든 다 힙합 그 자체다”라며 자신감 있는 포부를 드러냈다.

바스코는 또 “게임의 판을 뒤엎을 거다. 바비가 준비를 많이 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프로듀서 스윙스는 “바스코는 팀의 에이스 같은 존재”라며 바스코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아까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바스코 발언에 네티즌들은 “바스코 진짜 멋지다. 바비와의 대결 기대된다” “바스코 바비 대결 누가 이기려나?” “바스코 진짜 대박이다. 위엄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쇼미더머니3’는 방송에 앞서 바비와 바스코의 스페셜 음원 ‘쇼미더머니3 Part 2’를 오늘 정오 엠넷닷컴을 포함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깜짝 발매한 바 있다.

한편 ‘쇼미더머니3’ 7화 방송에서는 1차 본공연 무대가 모두 공개되는 한편, 관객들의 평가에 따라 총 2명의 탈락자가 발생한다. 1차 공연 무대에 오른 래퍼 지원자 8인은 이날 모인 관객들 중 남녀 각 100명씩 총 200명의 관객 평가단의 투표에 따라 공연 지원금을 획득하게 된다.

타블로-마스타우 팀 대 양동근 팀, 도끼-더 콰이엇 팀 대 스윙스-산이 팀의 대결 결과, 패배한 팀에서 더 적은 공연지원금을 획득한 래퍼 지원자 1명씩이 탈락하게 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양동근 “마음의 고름, ‘쇼미더머니’ 통해 짰다”
▶ [리뷰] JYJ, 붉은 물결만큼이나 강렬했다

▶ ‘해무’ 한예리, 박유천과의 베드신 “어쩌다 보니 그렇게 됐다”
▶ [w결정적 한방] 진중권 ‘명량’ 혹평부터 김영희 박은지 뒷담화까지…
▶ [TV는 리뷰를 싣고]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 상처를 넘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