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원의 어깨 흉터가 눈길을 끌었다.



30일 방송된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에서는 김미영(장나라 분)에게 만남을 청하는 강세라(왕지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강세라는 지난 방송에서 오랜 연인 이건(장혁 분)이 김미영과 이미 혼인한 상태며 아이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오열했던 바 있다.



강세라는 이날 김미영에게 전화를 걸어 따로 만남을 청했다. 굳은 표정으로 나타난 김미영에게 강세라는 “꼭 물어보고 싶은 게 있어서 만나자고 했다” 라며 이건을 사랑하느냐고 물었다. 강세라의 질문에 김미영은 대답할 수 없었다.



강세라는 “마지막에 만났을 때 건은 당신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했다. 아이의 엄마이기 때문에” 라며 책임감으로 맺어진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부부’ 로 유지될 수 있는지 콕 집어 지적했다.



“사랑이 없는데. 당신은 그렇게 살아도 괜찮아요? 난 정말 싫고 비참할 것 같은데” 라는 강세라의 말에 김미영은 입을 더욱 꾹 다물었다. 이건에 대한 자신의 감정은 점점 커지고 있었지만 자신 때문에 헤어지게 된 이건과 강세라 사이에서 김미영의 무거운 자책감은 어쩔 수 없었다.





어두운 표정의 김미영을 걱정하며 따라왔던 다니엘(최진혁 분)은 강세라와 다시 한 번 마주치게 됐다. 두 사람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첫 회에서 한국행 비행기에서 짧은 말다툼을 벌이기도 했다. 눈길을 끌었던 것은 다니엘을 지나치는 강세라 어깨의 화상흉터였다.



다니엘은 어릴 적 헤어진 여동생을 찾고 있으며 여동생의 어깨에 흉터가 있다는 것이 중요한 단서로 쓰이고 있는 상황이다. 사람들이 보는 곳에서 강세라의 뺨을 치며 혹독하게 야단치는 강세라 엄마의 모습 또한 강세라가 입양아가 아닌가 하는 추측에 무게 실리게 했다.



다니엘의 여동생 찾기가 계속 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김미영을 사이에 두고 자존심 싸움을 벌이는 다니엘과 이건의 모습이 그려졌다.
리뷰스타 김희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매직아이’ 이효리, 홍진경 “너 남편 외모 안봤잖아” 는 소리에 “나 봤어요!!” 버럭
ㆍ`트라이앵글` 지연, 임시완 죽음에 눈물 "이제야 오해 풀었는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주걸륜, 14살 연하 한국계 모델 쿤링과 `결혼 임박`…누구?
ㆍ최경환 "경기부양 위해 하반기 26조원 공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