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이방인’ 15회 예고, 이종석 수술 도중 손가락 부상 ‘결과는?’
[연예팀] ‘닥터 이방인’ 15회 예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6월23일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극본 박진우 김주, 연출 진혁)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5회 예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박훈(이종석)은 수술 도중 손가락을 다치고 한재준(박해진)팀에게 인력을 요구한다. 이에 오수현(강소라)은 치규를 보내겠다는 한재준의 명령을 무시한 채 박훈의 수술실로 향한다.

또한 한재준은 박훈의 환자가 깨어나지 않자 수술에 실패한 것 아니냐며 환자를 깨워 이상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라고 박훈을 압박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닥터 이방인’ 15회 예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닥터 이방인’ 15회 예고, 재밌겠는데 오늘” “‘닥터 이방인’ 15회 예고, 꼭 봐야지” “‘닥터 이방인’ 15회 예고, 흥미진진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은 오늘(2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아우라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크로스진, 소년은 울지 않는다
▶ [인터뷰] 거미의 고백 “자존심 지키려 하지만 고집스럽진 않아”
▶ [인터뷰] 정소영 “‘밀회’ 안판석 감독님 특훈 덕분에 배우 됐어요”

▶ [w위클리] 이준기-조성모-유승호 씨 ‘라디오스타’ 출연, 안 될까요?
▶ [w결정적한방] 안정환의 ‘소주 한잔’ 발언부터 태연의 ‘심경 고백’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