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가 다른 산모교실, 제 3회 아망 산모교실 성료
[라이프팀] 베이비&키즈 전문 매거진 아망이 제 3회 ‘아망 산모교실’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아망 산모교실은 100대 1의 경쟁률을 뚫어야 참석할 수 있을 정도로 산모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클래스로 손꼽힌다.

제 3회 산모교실 1교시에는 100년 전통의 우보 한의원 노원점 한이수 원장이 들려주는 임신 소양증&한방 육아 클래스가 진행되었다. 2교시는 내추럴 토탈케어 브랜드 버츠비와 함께하는 베이비 마사지 클래스를 선보였다.

이번 산모교실은 볼거리 가득한 부스들로 산모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D라인 콘테스트로 시선을 사로잡은 맘누리,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국내 출장 헤어메이크업 1위 쌩크드 보떼, 아기·만삭 사진 전문 피아체 스튜디오가 참가해 눈길을 끈 것.

또한 보습과 아토피에 탁월한 허니솝 브랜드 힐리언스와 어린이·태아 보험으로 유명한 동양생명, 내추럴 퍼스널 케어 버츠비가 참가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아망 산모교실에 당첨된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쁘띠엘린의 ‘마베뜨 레깅스’, 해밀리엔의 ‘라잇에이드 일회용 수유패드’, 리틀하트의 ‘아이스크림 페어리 썬쉐이드’, 이니셜브랜드 소잉디어 ‘이니셜 턱받이’, 신생아부터 사용하는 안전한 ‘물따로 물티슈’, 쌩크드 보떼 ‘메이크업 브러쉬&할인티켓’ 등 태어날 아이를 위한 정성이 담긴 선물이었다.

한편 제 4회 아망 산모교실은 7월 3일 파티&돌잔치 전문 나우베베 인천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아망)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오리진, 무료 서비스 중 “즐거운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
▶ 세월호 민간잠수사 사망, 선체 절단 작업 중 호흡곤란 ‘호소’
▶ 연금복권 152회, 1등 당첨번호 공개 ‘20년간 매달 500만원씩’
▶ 유병언 장녀 보석신청 기각, 40일간 구금상태에서 재판 진행
▶ 변희재, 박원순 후보 고급도시락에 ‘맹비난’…알고 보니 고구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