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양해림이 렌틸콩 다이어트로 12kg 감량에 성공했다.



최근 양해림은 렌틸콩 다이어트로 95kg에 달했던 체중을 50일 만에 12kg 감량하는데 성공했다.



렌틸콩은 렌즈 모양으로 생겨 ‘렌즈콩’이라고도 불리는 고단백 저지방 식품이다. 렌틸콩에는 식이섬유가 바나나의 12배, 고구마의 10배나 들어는 것으로 전해졌다.



렌틸콩은 지난 2006년 미국 건강전문지 `헬스`가 요거트, 올리브유, 낫토, 김치와품함께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한 식품이다.



특히 앞서 가수 이효리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렌틸콩을 먹는 다고 알려 한차례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양혜림의 남자친구 김경진이 두 사람의 다정한 셀카를 공개하기도 했다.



김경진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트위터에 "선거 날 스케줄이 있어서 해림이와 같이 사전투표 했어요. 진짜 편리하네요. 꼭 투표합시다. 누가 되든 똑같다고 욕하시는 분들 욕이라도 하려면 투표하셔야 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김경진 양해림 커플은 사전투표소 앞에 서서 미소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양해림은 비교적 갸름해진 얼굴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로 살 많이 빠졌다",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 효과 장난 아니네",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 나도 도전해야겠다",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 이효리도 먹더니 진짜 효과 좋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기분 좋은 날`/김경진SNS)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그콘서트’ 김대성이 반한 미녀 개그우먼 홍예슬 ‘청순미 넘치는 미모’
ㆍ`런닝맨` 하연수·김종국 단무지 키스··"진짜 뽀뽀한거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고승덕 딸 글 vs 조희연 아들 아고라 글··유권자 실제 표심 향방은?
ㆍ부채상위 18개 공기업, 하루 이자비용 247억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