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포위’ 이승기, 정체 들킬까 고아라에 기습키스 ‘본격 로맨스?’
[박슬기 인턴기자]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가 고아라에게 기습키스를 했다.

5월22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에서는 은대구(이승기)의 정체를 두고 서판석(차승원)과 어수선(고아라)이 의심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구의 날선 태도에 수상함을 느낌 판석이 “너 나한테 불만 있냐. 너 혹시 나 아냐”라고 물으며 긴장감이 고조됐다. 판석은 대구의 인적사항을 확인하며 고아원 출신이라는 것을 확인했다.

특히 방송 말미에서는 수선까지 대구의 정체를 의심했다. 수선이 “너 지용이구나. 김지용 맞지?”라며 묻는 순간 자신을 의심하던 판석이 지나갔고, 당황한 대구는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수선에게 기습키스를 했다.

이에 판석은 생각지도 못한 수선과 대구의 키스 장면을 목격하고,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너포위’ 이승기 고아라 기습키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포위’ 이승기 고아라 기습키스, 대박이다” “‘너포위’ 이승기 고아라 기습키스, 깜짝 놀랬네” “‘너포위’ 이승기 고아라 기습키스, 윤아 질투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피니트 컴백 ‘칼군무, 시즌2’로 돌아왔다(종합)
▶ ‘하이힐’ 차승원 “안재현, 자기 몫 다 하고 있어 귀엽다”
▶ [w위클리] ‘새 포장된 과거’ 2014 god-플투스-아이유
▶ 비욘세-제이지 파경,1조원 재산 분할과 양육권 소송 ‘이혼사유는?’
▶ [포토] 정기고 '미녀 댄서들에 둘러싸여도 여유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