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프로그램인 MBC `위대한 탄생` 우승자 구자명(24)이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냈다.





13일 경기 일산경찰서는 구자명이 이날 오전 5시 30분께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에서 자신의 승용차를 운전하던 중 지하차도 입구 벽과 충돌했다고 밝혔다.





구자명은 사고 직후 인근 병원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부상 정도는 가벼운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사고와 관련해 다른 차량이나 인명 피해는 없었다.





사고 당시 구자명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33로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수치로, 경찰은 구자명이 퇴원하는 대로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1년 9월 방송된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2`에 출연한 청소년 축구 국가대표 출신의 구자명은 진심이 담긴 노래와 함께 안타까운 사연을 전해 눈길을 끈 바 있다.





2007 남북 청소년 축구대표팀 경기에서 결승골을 넣으며, 제 2의 박지성으로 주목받았던 구자명은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인해 축구선수 생활을 그만둔 이후 생업으로 배달 일을 시작했다.





우울한 나날을 보냈던 구자명은 어느 날 누나가 건네준 MP3를 통해 골을 넣었을 당시의 희열을 다시 느꼈고 또 다른 꿈을 꾸게 됐다. 사연을 전하던 구자명은 "다른 꿈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며 참가 이유를 밝혀 시선을 모았다.





최근 구자명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편에서도 축구 선수 출신인 점을 살려 뛰어난 축구 실력으로 팀 내의 에이스로 평가받아왔다. 하지만 구자명은 이번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출연 중인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하차하게 됐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구자명 음주운전 교통사고 제 2의 박지성 꿈 포기하고 이젠 예능에서도 못보는건가" "구자명 음주운전 교통사고 대박이다" "구자명 음주운전 교통사고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편 재밌게 봤는데 하차하겠네" "구자명 음주운전 교통사고 청소년 축구 국가대표 출신 구자명 참 안타까운 소식이다" "구자명 노래 위해 축구 그만두고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예능까지 그만둬야하는 상황 어쩌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위대한 탄생2` 방송 캡쳐)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라 새 멤버 영입, 팬들에 의해 결정.. 전 멤버 강지영·니콜 근황은?
ㆍ억만장자 만수르, 맨시티 EPL 우승 인증샷에 미모의 부인들 새삼 화제 `대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배현진 기자, 6개월 만에 MBC ‘뉴스데스크’ 앵커 복귀.. 방송 어땠나?
ㆍ올해 하반기 재정절벽 또 오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