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이 언급한 예능프로그램 `나는 남자다`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영화평론가 허지웅, 프로게이머 홍진호, 가수 쌈디, 블락비 지코가 게스트로 출연해 `내 위주로 해주세요`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허지웅은 19금 방송 열풍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나는 남자다`를 언급했다.



허지웅은 MC 김구라가 유재석의 19금 방송 시도에 대해 이야기하자 "야한 이야기를 불편함 없이 풀 수 있는 캐릭터들이 필요한데 많이 없다"며 "유재석이 새로 하는 것도 약간 그런 건데 느낌이 위험해 보이지 않나? 남자 MC들만 있는데 여자 방청객 없이 남자들만 모으고 제목도 `나는 남자다`다. 그게 될까?"라고 밝혔다.



허지웅의 발언에 누리꾼들은 "허지웅, 유재석 나는 남자다 프로 잘 될것 같은데?", "허지웅 나는 남자다 디스하고 거기 출연하는거 아냐?", "허지웅 말도 일리는 있는데 `나는 남자다` 방송 보고 판단해야지", "나는 남자다 대박 날 것 같았는데 나만 그런가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지웅의 발언에 `나는 남자다`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나는 남자다`가 추후 정규 프로그램이 되면 프로그램을 허지웅을 게스트로 섭외할 의향도 있다"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토크쇼로 곧 찾아뵐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남자다`는 `남자의, 남자의 의한, 남자를 위한` 콘셉트를 내세운 KBS2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다.



남성 방청객과 MC들이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공개방송 토크쇼 `나는 남자다`는 유재석·노홍철·임원희가 진행을 맡는다.



지난 19일 진행된 `나는 남자다’의 첫 녹화에는 허경환과 장동민이 게스트로 참석해 남성 방청객들과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나눴다.(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KBS `나는 남자다`)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농협 채용 공고` 구직자 관심 폭주··6급 연봉이 얼마?
ㆍ차석용 LG생건 부회장, 주요 계열사 대표이사직 사임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야노시호, 국내 첫 화보?"추성훈에 반했다" 日요가 누드 영상 `섹시`
ㆍ연준 첫 금리 인상시기 `구체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