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의 다이닝 타파스 라운지 비트윈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코스 메뉴와 칵테일을 선보여 화제다.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코스 메뉴는 발렌타인데이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파스타와 스테이크 코스로 메인요리와 애피타이저, 달콤한 디저트로 구성됐다.



파스타 코스는 화이트 발사믹 드레싱을 곁들인 베이컨과 블루치즈 샐러드가 애피타이저로 제공된다.

파스타는 부라타 치즈와 바질 페스토를 곁들인 상큼한 토마토소스 파스타와 신선한 해산물과 휀넬, 샤프란을 넣은 오일 파스타 중 선택이 가능하다.

스테이크 코스는 홀스래디쉬 크림과 라임 드레싱을 곁들인 신선한 새우 샐러드가 애피타이저로 제공된다.

로즈마리향 빵가루를 올려 구운 홀랜다이즈 소스의 광어스테이크와 토마토와 블루치즈를 올려 구운 포트와인 소스의 치맛살 스테이크 중 선택이 가능하다.

두 메인 요리 후 진한 에스프레소를 넣은 초코 케이크와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디저트로 제공되며, 식사가 끝나면 파티쉐가 직접 제작한 선물용 초코 머핀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밸런타인데이 파스타 코스의 가격은 4만원, 스테이크 코스는 6만원이며 VAT는 별도이다.



비트윈을 운영하고 있는 ㈜MYK 관계자는 “비트윈은 연인들의 사랑 고백, 둘만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장소로 유명해 벌써부터 예약과 스페셜 메뉴 문의가 오고 있다. 특별한 날인 만큼 고객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트윈 발렌타인데이 한정 메뉴 맛있겠다!", "비트윈 발렌타인데이 한정 메뉴 먹으러 가고 싶다~근데 솔로네?", "비트윈 발렌타인데이 한정 메뉴 보기만 해도 군침 흐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비트윈)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새론 해명 "문제 될 행동 안했다" 무슨 논란 있었기에.. `사진 확인해 보니`
ㆍ농협 인터넷뱅킹 지연...고객접속 폭주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이석기 사건` 공판 결과는?··검찰, `내란음모` 징역 20년형 구형
ㆍ"신흥국 위기 장기화‥중국이 가장 큰 변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