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Something’ 쇼케이스서 결혼식 퍼포먼스…‘섹시미 폭발’
[연예팀] 걸스데이가 쇼케이스에서 4인 4색 결혼식 장면을 연출할 예정이다.

1월3일 걸스데이 소속사 측은 “걸스데이가 쇼케이스를 통해 4인 4색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가 결혼식장에 입장하는 모습을 연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걸스데이는 새 미니앨범 ‘에브리데이3’의 타이틀곡 ‘Something’과 수록곡 ‘쇼유’를 소개 및 앨범 콘셉트 화보 촬영을 공개할 계획.

걸스데이의 ‘에브리데이3’는 이단옆차기가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 맡은 타이틀곡 ‘Something’와 ‘쇼 유’ ‘휘파람’ 등 신곡 4곡이 수록됐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걸스데이는 쇼케이스에서 진행되는 결혼식 장면 연출은 신곡 ‘Something’ 콘셉트의 완성이다”며 “여자의 사랑과 아픔, 질투, 갈등을 결혼이라는 결실로 해소시킨다는 의미를 표현하고자 한다”고 웨딩화보 취지를 밝혔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걸스데이 Something 완전 기대돼요” “걸스데이 Something 쇼케이스에서 결혼식 퍼포먼스라니” “걸스데이 Something 쇼케이스 완전 가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걸스데이는 3일 정오 온라인음악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에브리데이3’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드림티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호란, 픽업아티스트 곽현호와 설전 “원나잇이 아트? 꼴같잖아”

▶ 비, 키스마크에 진땀 뻘뻘 “김태희가 만든 것 아냐…도장 판 것”
▶ ‘무한도전’ 응원 연습, 일사분란한 손놀림 ‘연습 좀 하셨나봐요~’
▶ 오지은 성진환 청첩장에 최강희 “받아본 청첩장 중 너무 심플…”
▶ [포토] 팬들 챙기는 한지민 '마음씨도 너~무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