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를 무대 위 주인공으로? 러브스토리 재연극 프로포즈 이벤트 화제
[라이프팀] 2013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 12월은 크리스마스는 물론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기대감으로 연인을 향한 특별한 고백이 많아지는 달이다.

특히 결혼을 앞둔 연인들의 경우 로맨틱한 12월은 절호의 기회가 아닐 수 없다. 하지만 평생 기억될 프로포즈 이벤트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망설이는 경우도 많다. 때문에 요즘은 이벤트의 시작단계인 기획부터 진행까지 맡아주는 이벤트전문기획사들이 주목받고 있다.

그 중 연인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벤트 전문 기획사 ‘이벤트하우스봄(대표 강문호)’은 다양한 프로포즈 이벤트 장소와 구성, 기획 등으로 결혼을 앞둔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국내 최대의 이벤트 전문 기획사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쉐라톤호텔, 잠실 롯데월드호텔 등의 고급호텔과 63빌딩, 남산 N서울타워, 그리고 신도림 디큐브 시티의 야외공원 등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에서 화려한 프로포즈들을 도와주는 ‘이벤트하우스봄’이 최근 재연극 프로포즈를 새롭게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재연극 프로포즈는 재연극을 전문으로 하는 담당플래너가 둘만의 러브스토리 사연을 받아 1:1 맞춤 설계로 무대 위에서 한 편의 공연으로 재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재연극 프로포즈의 가장 큰 장점은 신청하는 고객에 맞춤 설계된 프로포즈로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평생 단 한 번뿐이고 세상 단 하나뿐인 공연이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무엇보다 현재 활발하게 대학로와 충무로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현직 배우들이 직접 재연을 하며, 시나리오 작업과 무대 연출 또한 일반플래너가 아닌 전문 작가와 전문 연출가 등 현장에서 활동 중인 전문가들에 의해 제작되기 때문에 공연의 완성도가 높다.

프로포즈를 받는 연인이 쉽게 눈치 채기가 어려워 서프라이즈 프로포즈로도 손색이 없다. 아무렇지 않게 공연을 보러 극장을 찾은 연인 앞에서 둘의 러브스토리가 무대 위에 펼쳐질 때 스스로 주인공이 되어 있다는 사실에 감동은 배가 되어 프로포즈 성공률도 높다.

‘이벤트 하우스 봄’의 관계자에 의하면 “재연극 프로포즈는 둘만의 특별한 러브스토리를 재구성하는 만큼 프로포즈를 받았을 때 느끼는 감동이 다른 이벤트보다 크다. 이에 프로포즈를 하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 그로 인한 만족도가 매우 높은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분야별 전문가가 신청자에게 1:1 맞춤 설계를 해주기 때문에 특별한 시나리오로 신청자와 연인에게 추억과 감동을 만들어 주는 인생 최고의 프로포즈다. 참고로 신청자의 사연을 완성도 있는 공연으로 재구성하기 위해 충분한 상담기간과 준비기간이 필요하며, 보통 2주~3주 전에 예약 신청하면 완벽한 프로포즈를 연출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재연극 프로포즈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하우스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1600-0846)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교통위반 문자인 줄 알았더니…소액결제까지 '깜짝'
▶ 물티슈 유해물질 "살균제 사용이 금지된 성분이…"
▶ 초대형 고양이 소파, 방 안을 가득 채운 고양이 크기 ‘깜짝’
▶ 물위의 남자, 수면 위를 10초 간 ‘전력질주?’…이 정도면 능력자
▶ [포토] 최강창민 '떨어진 마이크도 직접 주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