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이형 감자별
양평이형 감자별
양평이형 감자별

양평이 형이 '감자별 2013QR3'에 출연한다.
25일 오전 케이블채널 tvN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될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 '장기하와 얼굴들'의 양평이 형이 깜짝 출연한다.

최근 공개된 사진에서는 서예지와 함께 무대에 오른 장기하와 얼굴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서예지의 리코더 연주 모습을 보고 뚱한 표정을 짓고 있는 양평이 형의 얼굴에서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감자별'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멤버들이 특별 출연해 이번 에피소드를 빛내주었다. 특히 요즘 대세인 멤버 양평이 형의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감자별'에서 물 오른 미모로 주목 받고 있는 서예지의 매력을 100% 느낄 수 있는 에피소드가 될 것이니 방송을 꼭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양평이형 감자별 출연, 어떤 역할이지?" "양평이형 감자별, 양평이형 말고도 장기하와 얼굴들 모두 출연하는 듯", "양평이형 감자별, 짧지만 굵은 역할일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