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솔로앨범 발표를 앞둔 씨스타 효린이 `LONELY(론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1일 자정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 효린이 더블 타이틀곡 `LONELY(론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국 올 로케로 촬영된 `LONELY(론리)`의 뮤직비디오는 조용필의 `HELLO(헬로)`를 통해 K POP씬의 신선한 충격을 준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가 참여, 유니크하면서도 감각적인 영상미를 이끌어 냈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는 티저 영상 속 효린은 영국의 한적한 거리를 배경으로 이국의 분위기를 연출하며 한층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솔로앨범의 더블타이틀곡 `LONELY(론리)`는 최정상의 프로듀서 김도훈의 작품으로, 어쿠스틱한 기타사운드에 피아노 연주가 더해진 매력적인 브리티쉬 레트로 팝.



한 여자의 마음을 대화하듯 풀어낸 서정적인 가사가 효린의 애절한 보이스와 만나 여성들의 공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효린의 솔로 활동은 메인스트림의 디바이자 진정성있는 아티스트라는 상극의 매력을 담아내기 위해 힘을 쏟았다"며 "기존 아이돌 가수들과 음악과 장르, 뮤직비디오, 안무 등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효린은 오는 26일 첫 정규 솔로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LONELY(론리)`와 `너밖에 몰라`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효린 티저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소희, 알고보니 카이스트 재학생‥얼굴, 몸, 머리까지 `완벽`
ㆍ지리산 폭설.. 11월 이례적으로 최고 2m 쌓여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이민호 도넛키스, 박신혜와 달콤달달 로맨스 아찔 눈맞춤
ㆍ미 연준 "몇 차례 회의 내 양적완화 축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