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류현경, SBS '런닝맨'서 숨겨둔 춤실력 대공개
[권혁기 기자] 배우 류현경이 그동안 숨겨둔 춤실력을 공개한다.

4월28일 오후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는 방송인 이경규와 영화 '전국노래자랑'(감독 이정필, 제작 인앤인픽쳐스) 배우 김인권 류현경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오프닝 장소에 도착한 '런닝맨' 멤버들은 자신들을 기다리고 있던 예능 대부 이경규의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한걸음에 달려왔다. 또 멤버들은 이경규를 보고 있으면서도 그의 출연을 믿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이경규와 함께 출연한 배우 김인권과 류현경의 등장에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날 두 배우는 적극적으로 게임에 임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고.

미션 게임을 하기 위해 영등포에 위치한 찜질방으로 장소를 옮긴 전 출연자들은 찜질방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하며 대결을 펼쳤는데 이에 이경규는 "고정을 노리고 나왔다"고 말하며 승부욕을 불태워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게임을 하던 중 전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사건이 이광수에게 벌어졌는데 "이러한 상황은 모든 예능인들의 소망"이라며 예능계의 대부인 이경규가 이광수를 진정한 예능인으로 인정해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인권은 '런닝맨' 멤버들에게 이름표 떼기의 노하우를 속성으로 배웠는데 빠르게 습득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기대하게 했다. 이날 '런닝맨' 멤버들은 이름표 떼기 노하우를 대방출할 것이라는 제작진의 귀띔이다.

또한 류현경은 그동안 숨겨둔 춤 실력을 뽐내 '힙합퍼'로 인정받으며 주위를 놀라게 했고 모든 미션에 적극적으로 활약했다고.

이경규의 '런닝맨'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경규와 유재석과의 예능 승부를 기대하며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4월28일 오후 6시10분 방송. (사진제공: S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부고]'허준' '빛과그림자' 최완규 작가 모친상
▶ [w위클리]'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사실 인기 없지 말입니다
▶ [단독]박수진·이정신 '칼과 꽃' 출연 '넝쿨당' 이어 두번째 호흡
▶ '지성이면 감천' 박세영 "이종석은 베프, 진운은 친오빠 삼고싶어"
▶ [포토] 박세영 '노출 드레스에 연신 바쁜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