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리 사망 (사진 = 방송 캡처)



[한국경제TV 연예뉴스팀] MBC `무한도전` 달력 특집 포토그래퍼 보리(본명 이보경)의 사망 소식에 연예계 안팎에서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보리는 지난달 말 뇌출혈 증세로 입원한 뒤 최근까지 투병 생활을 지속해왔지만 8일 오전 끝내 눈을 뜨지 못했다. 향년 40세.



지인들도 비통함을 감출 수 없는 것은 마찬가지다. 천정명은 8일 자신의 트위터에 “보리 실장님. 항상 밝은 얼굴로 절 대해주시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한데 실장님과 촬영 하면서 좋은 추억도 많았는데 보리 실장님 천국에서 더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고 애도했다.



`무한도전`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정준하 역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포토그래퍼 보리님의 명복을 빕니다. 참 따뜻한 분이었는데”라는 글을 게재해 애도의 뜻을 표했다.



패션계도 실력과 정이 넘쳤던 여류 사진작가의 예기치 못한 비보에 큰 실의에 빠진 상황이다. 혜박은 “좋은 곳으로 가시길 기도할게요. 불과 일주일 전에 실장님의 따뜻한 손을 느꼈는데 꼭 일어나실 거라고 믿었는데. 진짜 말도 안 돼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고 적어 그 비통함을 말해주고 있다.



보리 사망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리 사망 소식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 “보리 사망 소식 듣고 무도 달력을 다시 보고 있다”, “고인의 명복을 빈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콩서 참새사체가 늘고있다`...신종 AI `중국바깥으로` 우려
ㆍ`때려도 돼!` 세계 베개싸움의 날, 런던부터 우리나라까지
ㆍ노숙자, 5천600만원 복권 당첨 "돈 나눠주겠다"
ㆍ"미친사랑" 박선영 고세원, 첫방송부터 격정 키스신
ㆍ페이 뒤태 공개, 등 훤히 드러나는 의상에 페이 `곁눈질`
ㆍ"D컵녀" 한규리, 셀카 속 감출 수 없는 볼륨감
ㆍ`프로포폴` 박시연 이승연 장미인애, 8일 오전 10시 공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