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호선, 7호선 낀 1억원대 도시형생활주택 월세 보장까지!…투자자들로 매일 북새통
4/7호선 더블역세권인 노원역 인근에 유일한 수익형부동산 도시형생활주택 ‘노원역소담빌’, 초기 1년간 매월 60만원씩 보장받을 수 있는 도시형생활주택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노원역소담빌은 노원역세권에 8년 만에 처음으로 공급되는 도시형생활주택인 만큼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노원역세권은 향후 주거용지로 개발할 수 있는 용지가 부족해 4/7호선 더블역세권인 노원역 인근 현실을 감안하면 실질적인 노원역세권 마지막 수익형 부동산 상품이다.

노원역소담빌은 창동차량기지 이전이라는 개발호재와 동북부 5대 상권으로 유명한 문화의 거리를 기반으로 모델하우스 오픈 시작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입주 지정 기간 안에 잔금을 납부한 입주자를 대상으로 입주 뒤 1년간 확정임대수익을 보장해주는 혜택까지 제공하면서 투자자들의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노원역 인근은 60만의 노원 인구와 롯데백화점, 교보생명, KT, 노원구청, 금융, 상업종사자, 노원구내 위치한 7개 대학의 학생 및 교원들의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어 공실이 거의 없을 정도로 이미 경쟁력을 검증 받았다”며 “최근 7호선 노원역 개통으로 강남권 직장인들까지 관심을 보이면서 수요가 공급보다 많은 안정적인 몇 안 되는 투자처”라고 전했다.

또한 노원역은 4/7호선 더블역세권으로 도심과 강남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동/북부 간선도로, 서울외각순환도로 등 주요도로와 인접해 사통팔달 접근이 용이하다. 사업지 주변에 사패산, 불암산, 수락산, 중랑천 등이 위치하여 쾌적한 자연환경과 노원구청,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문화의 거리 등 강북 최대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노원역소담빌 내부는 세대 내 2.5m의 우물천정으로 개방감을 높였고, 1인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풀퍼니쉬드 빌트인시스템, 천정형 에어컨, 무인택배시스템 등을 조성하여 도시형생활주택의 품격을 한 단계 높였다. 건물 옥상에는 웰빙라이프를 위한 옥상텃밭과 옥상정원을 마련, 그 외 3층 일부세대의 테라스 설계 등 차별화된 공간구성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투자자들의 위한 중도금 무이자융자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100만원이면 호수지정이 가능하고 입금계좌는 수협은행 1010-1005-8736 예금주 광성산업개발(주)이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4호선 1번출구에서 나오면 상계 주유소 옆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02-931-4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