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 4.2’ 출시! 4.2형 디스플레이+전면 스테레오 스피커 채용
[김희정 기자] 삼성전자가 강화된 멀티미디어 기능과 감각적 디자인을 채용한 '갤럭시 플레이어 4.2(YP-GI1)'를 출시한다.

'갤럭시 플레이어 4.2'는 화질과 시야각이 향상된 4.2형 디스플레이를 채용하고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 삼성 자체의 음장 엔진 사운드얼라이브(SoundAlive™)를 통한 다양한 음장 효과를 지원한다.

특히 다양한 게임, 메시징, 교육 콘텐츠와 콘텐츠 공유 기능을 지원해 스마트 플레이어로서의 진면목을 선보인다.

먼저 모바일 게임 1위 업체 EA사의 프리미엄 게임인 '피파 2012(FIFA 2012)'와 인기 레이싱 게임 '니드 포 스피드: 핫 퍼슈트(Need for Speed : Hot Pursuit)'를 제공한다. 또 자이로스코프 센서 탑재로 더욱 세밀한 게임 컨트롤이 가능해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다양한 메시징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카카오톡' 등의 모바일 메신저를 다운로드해 와이파이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전면 카메라를 통한 화상통화와 블루투스 핸즈프리 기능을 통한 음성통화도 가능하다.
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 4.2’ 출시! 4.2형 디스플레이+전면 스테레오 스피커 채용
더불어 메가스터디, 강남구청, EBS 등의 강의 서비스를 지원하며 모바일 스마트기기에 최적화된 '디오딕 전자사전'이 기본 탑재된다.

또한 안드로이드 OS 진저브레드 기반의 '갤럭시 플레이어 4.2'는 안드로이드 마켓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삼성앱스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하게 기능을 확장해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갤럭시 플레이어 4.2'의 컨텐츠를 TV로도 즐길 수 있는 삼성 올쉐어(AllShare) 서비스를 지원하며, 리모컨 기능이 탑재된 커널형 이어폰이 기본 제공된다.

‘갤럭시 플레이어 4.2’는 10대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밀키 화이트’ 색상의 감각적인 외관과 8.99mm의 슬림한 두께, 118g의 가벼운 무게로 디자인과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8GB/16GB 제품으로 출시되며, 판매 가격은 각각 26만 9천원, 29만 9천원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환절기 실종사건!” 이제는 섬머룩을 준비할 때
▶ 아반떼 쿠페 공개, 2012 하반기 출시 “준중형시장 우위 석권할 만?”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렉스턴 W, 부산모터쇼에서 베일 벗었다 "혁신적인 연비 구현"

▶ [스타일 FLY] '훈남, 훈녀'로 만들어 주는 야구장 패션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