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의 블루칩

당진은 각종 개발호재로 인해 급격하게 투자자의 발길이 몰리고 있다. 당신은?

“당진시”를 축하하며.

현대제철과 수천의 협력업체 입주 송산, 합덕, 석문국가 산업단지 등 기업 관광도시로 변모하면서 지속적인 인구 유입 증가로 풍부한 실 수요층이 형성되고 있으며 2020년까지 100만㎡ 대규모 해양테마공원, 승마장, 수상스포츠공원, 오토캠핑장, 전국자전거학교, 슬로우관광터미널 등을 조성해 서해 휴먼 투어랜드를 만든다.

앞으로의 현대제철의 꾸준한 확장도 확정되어 있으며, 당진은 대기업들이 들어오면서 관련 중소기업도 계속 입주해오고 있으나 이들을 수용할 주거공간이 부족하여 주택공급도 시급히 이루어져야 될 숙제이다.

그로 인해 당진의 땅값은 많이 올라가는 상태이고 그럼에도 개발과 입주여건을 고려할 때 무궁무진한 발전가능성을 토대로 투자자의 블루칩으로 투자가치가 충분하다고 할 수 있다.

옥석을 가려 지가가 저렴한 곳을 잘 찾으면 성공적인 투자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발맞춰 당진 시내에서 2분 거리에 있는 투자개발 토지 3필지를 분양공고 한다.

필지당 660~990m²이며 분양가는 3.3m²당 36만원이고 청약순으로 필지를 우선 배정받고 현장답사를 통해 분양받으면 된다. 계약하지 않으면 청약금은 전액 환불된다.

서울에서 1시간 권내 생활권. 각종 개통예정인 고속도로와 철도망 구축으로 인해 개발붐이 일어나면서 소규모의 땅은 개눈 감추듯이 없어져 버린다.

소액투자가들에게 최적의 투자처라 할 수 있으며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게 공급되어 향후 높은 시세차익을 노려볼 수 있다. 투자를 하고 싶어도 몰라서 못하는 당신 이번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문의 031-555-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