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대학생 디지털 마케터 50명 모집
CJ그룹은 오는 3월11일까지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인 'CJ 랩(Lab)402'에 참여할 대학생 50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이론 교육과 현장 실무 경험을 제공한다.

CJ 랩402 3기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은 오는 3월 말부터 약 6개월 간 트위터, 블로그,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CJ그룹의 제품과 콘텐츠에 대한 디지털 마케팅을 시행한다. 또 SNS 캠페인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활동에도 참여한다.

CJ그룹은 이 프로그램 과정에서 우수한 역량을 보여준 대학생들에게 신입사원 공채 및 인턴십 채용에 혜택을 줄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CJ그룹 홈페이지(www.cj.net)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신병철 CJ그룹 마케팅총괄 부사장은 "이 프로그램은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에게 최신 마케팅 트렌드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와 기업의 마케팅 실무 경험을 동시에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그룹 차원에서도 20대 대학생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우수한 디지털 마케팅 인재를 선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