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소형오피스텔 “파격할인” 마지막 5자리 2800만원 할인분양
동탄 트라이엄프 오피스텔이 최대 2800만원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할인 분양에 나서 많은 화재이다.

동탄 “트라이엄프” 오피스텔은 모든 타입이 웬만한 생활가전가구를 갖춘 풀옵션 스타일로 17평형,21평형,23평형 대로 가장 인기가 좋은 평형대로만 구성이 되어 있다.

실투자 5천만원으로 분양 받을수 있으며 보증금 1000만원에 월70만원에 월세를 받을수 있어 은행이자의 2~3배의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특별할인분양에 나서 최대2800만원의 할인적용을 받을수 있고 차후 시세차익까지 고려한다면 분양받는 즉시 2800만원의 수익을 챙기는 셈이다.

분양가는 평당770만원 이였지만 현재 610만원대로 특별할인분양에 나서서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동탄 트라이엄프는 이미 임대가 맞춰진 일부호실은 분양받는 즉시 임대수익이 가능해 바로 수익을 챙길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오피스텔 건물은 완성이 되어 일부 세대들은 7월부터 입주를 한 상태이다. 실제 건물과 옵션 사항을 눈으로 보고 선택할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박원갑 국민은행 부동산팀장은 "저금리·저성장 시대에 목돈이 있어도 딱히 넣어둘 데가 없다 보니 월세주택이 안정적인 투자처로 급부상하고 있다"면서 "월세를 받으면 노후 생활이 걱정 없겠다며 큰 욕심 없이 투자하려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해 은행 예금 이자보다 높은 임대수익률(5~7%)을 올리려면 '알짜'를 골라내야 한다. 교통·가격·주차 등 따져봐야 할 사항들이 많지만 기본적으론 1인 가구가 많이 사는 역세권 근처의 소형 평형이 유리하다.

동탄 트라이엄프 오피스텔의 입지여건이 뛰어나다는 평이다. 다양한 상업,업무,문화시설이 밀집해 있는 동탄 신도시 중심상업지역 인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트라이엄프 오피스텔”은 메타폴리스,대형마트,한림대병원 등의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어 입주자의 편리한 생활은 물론 유동인구 또한 많을 것으로 보여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예상된다.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한림대병원을 앞두고 있어 배후 임대수요가 탄탄하다는 평이다.

삼성반도체 및 협력업체을 비롯한 IT중견업체 1300여개 직원만 12만명의 소비층이 확보됨은 물론 두터운 임대수요층이 형성되어 도시형생활주택에 대한 수요가 풍부해 공실률이 제로해 육박해 투자가치가 높다. 동탄신도시는 분당과 영통 도심을 잇는 지역의 특성으로 인근 2Km 이내에만 배후 임대수요가 10만이 넘어 수익형 부동산 투자의 최적의 입지이다.

분양관계자는 현재 아주 파격조건으로 분양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문의전화가 오고 있으며 평소 임대사업에 관심이 있던 사람이라면 아주 좋은 기회가 될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문의전화: 1661-8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