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11월이다. 이제는 해묵은 재료들로는 급등이 만만치 않은 계절이다. 그런데 올해 다시는 없을 줄 알았던 단기 100%수익이 또 터졌다. 딱 1주간 정신없이 매집 동참을 외쳤던 인피니트헬스케어(071200)가 결국 그새 100%를 또 찍고 고공행진이다. 충분히 매집 후 노리던 시점에 재료가 터지는 그 기쁨은 필자의 애청자들만 알 것이다. 지금도 달리고 있는 필자의 작두랠리에 황제주들은 끝을 모른다.

필자는 바이오 전문 분석가답게 암치료제 관련 초특급 재료를 근거로 지아이바이오(035450)의 최고 맥점을 잡아 한달도 안되는 짧은 기간에 200%↑, 정치 테마주는 거의 손바닥에 가지고 놀 듯 현대통신 단기 90%↑, 그 외 톱텍 280%↑, 인트론바이오 90%↑ 들과 가장 묵직한 재료주였던 톱텍을 놓친분들을 위해 참신한 재료주 모나미(005360)까지 추천해 단기 130%↑ 폭등을 선사했다.

이렇듯 필자의 긴급 녹음대로 포트를 반만이라도 따라했던 투자자들은 종잣돈 500만원도 순식간에 억대 계좌가 되어버리는 짜릿한 경험을 한 것이다. 이 정도면 가히 급등 재료주 선취매에 필자만한 고수는 없다고 믿어도 될 것이다.

이번에도 한시가 급하다! 일단 거두절미하고, 지금 이 글을 읽는 기회를 잡을 줄 아는 회원들은 이미 날아간 필자 종목들 잊어도 좋다. 보유했어도 상관없다. 바닥에서 다시 올라오는 오늘 긴급 재료주로 한번 더 먹으면 된다.

특히! [세계가 주목하는 각종 유망기업 표창 + 절대적 1위 기술 경쟁력 + 태양광 신사업 + S그룹 사업투자발표 + 4분기 실적 개선과 동시 폭증] 등 그야말로 급등의 재료들로 둘러싸여 있는 완벽한 황제주를! 거대한 자금력으로 수익을 독식하는 세력들이 그냥 눈뜨고 지나치겠는가!

혹시 당장 매수할 자금이 부족하다면, 추세 유지 못하고 불안정하게 시장따라 흔들리는 둔한 종목을 일부 정리해서라도 이 종목에 승부를 걸어야 할 때가 바로 지금인 것이다!!

이제 더 이상 부연설명은 안겠다! 필자가 추천해 수백% 수익을 안겨준 에스티큐브나, 지아이바이오, 씨젠 등을 놓친 분이라면, 오늘 필자가 후속으로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놓치는 실수를 범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지면상 자질구레한 곁가지는 넘어가고, 굵직한 핵심 이슈 몇가지만 기억해두자. 1989년 설립 이후 벌써 전세계 300여군데 고객망을 확보했다. 그 뿐만 아니라 10개가 넘은 해외지사를 통해 외화를 무서운 속도로 벌어들이고 있다. 거기에, 기술력과 인력에 대한 공격적 투자로 주춤했던 실적이 4분기부터 모조리 뽑아올리려는 기세라는 것이다. 이제 다 모인 재료를 조합하면 단 한 종목. 바로 올해 마지막이자 11월의 황제주이다!

더 이상 말할 것도 없다. 느낌이 오면 기회를 잡은 것이다! 그동안 수백%씩 급등하는 종목들을 발만 담궜다가 새가슴처럼 확신이 적어 제대로 상투를 못 봤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상투까지의 화끈한 명승부를 노리면 되는 것이다.

이제 잠시도 여유가 없다! 당장 종목명이라도 서둘러 확인하여 발이라도 담궈둬야 나중에 눈물과 허무함으로 주식시장 떠나지 않을 것이다. 결론은? 간단하다. 올해 주식생활은 이 한 종목만으로 연말까지 두둑할 것이다.
2시 주목! 이 종목 날아가면 절대 못 잡는다
[인기 종목 게시판]
주성엔지니어링/IHQ/휘닉스소재/에스엠/바른전자/신성통상/참엔지니어링/바른손/로보스타/LG유플러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