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배우 이유주, 알고 보니 티아라 효민과 오랜 절친 ‘묘하게 닮았네’
[양자영 기자] 얼짱 출신 배우 이유주가 걸 그룹 티아라의 리더 효민과 오래 전부터 절친 사이임이 인증되어 화제다.

최근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티아라 효민과 이유주 과거시절 절친인증’이라는 제목으로 이유주와 효민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과거 온게임넷에서 방영됐던 프로그램 ‘티아라닷컴-벼룩시장편’의 한 장면으로 효민의 친구로 깜짝 출연했던 효민과 이유주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이유주는 최근 효민이 출연한 영화 ‘기생령’에 우정출연하며 네티즌들의 관심과 함께 ‘캣우먼’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부럽다”, “예쁜 사람들기리 친구하네”, “보기 좋은 우정이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유주는 MBC 월화드라마 ‘계백’에 출연중인 조상기를 비롯하여 구성환, 박그리나 등이 속해 있는 푸키 엔터테인먼트와 한가족이 됐다. (사진출처: 이유주 미니홈피/ 온게임넷 '티아라닷컴' 캡처/ 영화 '기생령' 홍보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씨스타 다솜 "효린 언니는 아들 바보" 4인4색 육아법 공개
▶이민정, 달샤벳과 미모대결? “선배님 덕에 무사히 끝났어요”
▶‘보스를 지켜라’ 지성-최강희, 로맨틱한 러브포즈 5종 세트 화제만발!
▶‘짝’ 한 번 더 특집 2탄, 탁예은-의자왕 깜짝 출연에 男女 출연자 긴장?
▶차승원, 이승기와 삼성지펠 CF 촬영! “남자랑 포옹하고 사진 찍는 건 처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