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를 기점으로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폭등 임박주를 찾아냈다! 전문가활동을 하며 수많은 급등주를 모조리 잡아냈던 필자조차 가슴 설레게 만드는 폭등임박주로써, 주식초보자라도 젬백스10배↑, OCI 60배↑처럼 수천% 폭등시세의 주인공이 될 최고의 초대박주이다.

먼저 분명히 말하지만, 세력들의 허접한 시나리오로 상한가 한 두 방을 노리는 종목이 아니다. 특히, 올해 단 한번도 급등주를 선취매 조차 해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금일 이 종목 또한 베일에 쌓인 재료가 쉴새 없이 쏟아지면, 줄 상한가로 터져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부디 필자를 믿고 지금 당장 100만원만 있어도 필사적으로 물량을 확보하라!

7월 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을 이 종목은 자동차, 반도체, 조선분야가 한 시대를 주도했던 것처럼 향후 50년 간 대한민국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차세대 핵심기업이다.

전 세계 60개국이 사활을 건 국책사업에서 대한민국의 향후 50년 간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차세대 핵심기업이다. 삼성 등 글로벌기업까지 차세대 신 사업으로 지목하고 돈지갑을 열었지만, 국제기구로부터 세계최초의 사업권을 승인 받고, 이미 7년 전 시장을 선점했다면 감당 못할 초대형시세가 터질 수 밖에 없다.

이런 초대박 사업도 모자라, 2차 전지분야에 전세계 3개 업체 밖에 못 만드는 핵심기술로써, 스마트TV, 태블릿PC 등 첨단 디지털기기와 전기 차가 제대로 동작하려면 동사의 세계1위 핵심기술과 제품이 들어갈 수 밖에 없는 기가 막힌 상황에 놓여있다!

이런 상황에서, 밀려드는 주문에 24시간 공장을 돌려도 모자라 현재 생산량 5배 규모의 신 공장까지 증설하며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매 분기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올해 창사이례 유래 없는 사상최대 실적이 예상되는 실적 폭발주로써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최소 2~3배의 폭발적인 주가 부양이 예상된다.

특히, 전세계 국가가 사활을 건 글로벌정책 분야에 동사의 세계1위 기술이 의무적으로 들어갈 수 밖에 없어, 과거 정책수혜를 등에 업고 이화공영 40배↑ 현대미포조선 130배↑, 태웅 120배↑ 급등한 것처럼 정부의 대대적 국고지원에 차세대 신 성장 핵심수혜주로써 초대형 극비 프로젝트가 언론에 노출되는 순간 이 한가지 호재만으로 향후 감당 못할 초대형시세가 터질 수 밖에 없다.

초대형 재료가 또 있다! 보안상 지면을 통해 자세히 밝힐 수 없지만, 차세대 신기술개발, 글로벌회사 설립 등 이제 베일에 쌓인 특급재료들이 하나씩 불거져 나오면서 전문가인 필자로써도 도저히 예측하기 힘든 폭등이 예견된다.

더욱 기대되는 것은, 최근 시중에 풀린 거대자금까지 급속히 유입되고 있다. 동사의 수백 배 성장이 담보된 기업가치와 초특급재료에 놀란 시중에 풀린 거대자금까지 무차별적인 매집을 보이고 있어, 순식간에 장중 상한가로 문닫아 버릴지 모르는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종목이다.

자신있게 강조한다! 필자의 명예와 가진 모든걸 걸 수 있을 만큼 자신이 있는 종목으로 향후 10년 안에는 절대 볼 수 없는 종목으로써, 단 몇 주 만에 올 한해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도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올해 최고의 대박 수익을 원하는 ARS 방송을 청취하는 회원에게만 주는 마지막 특권으로써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다! 7월 큰 돈 벌 기회의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다.


[인기 종목 게시판]
보령메디앙스/윈스테크넷/하이닉스/이구산업/토탈소프트/에코프로/IHQ/자티전자/SG&G/능률교육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