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3D스마트폰 ‘옵티머스3D' 국내 출시 “내손으로 만드는 3D"
[경제팀] 3D스마트폰으로 누구나 손쉽게 3D 콘텐츠를 만들고 즐기고 공유하는 시대가 열린다.

7월8일 SK텔레콤은 무안경식 3D디스플레이-3D카메라 탑재 등 새로운 스마트폰 트렌드를 제시하는 ‘LG전자 옵티머스3D’를 7월15일 국내 출시하고 이날부터 예약가입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옵티머스3D’는 SK텔레콤에서 출시돼 누적 38만대(6일 기준)가 판매되며 큰 인기를 모은 프리미엄 듀얼코어폰 ‘옵티머스 2X’의 후속 모델로 이번 제품 역시 전작 이상의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옵티머스3D’ 예약가입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판매처 T스마트샵 또는 전국 대리점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권장판매가는 판매처와 구입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2년 약정 올인원55 요금제 기준 24만원 대이다.

SK텔레콤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3천 대 이상의 ‘옵티머스3D’를 전국 주요 대리점에 비치하고 체험존을 구성하는 한편 30개 팀으로 구성된 ‘옵티머스3D 홍보단’의 전국투어를 진행하는 등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옵티머스3D’의 차별화된 매력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한편 SK텔레콤은 ‘옵티머스3D’ 출시를 기념하여 예약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7인치 3D TV(20명) ▲3D노트북(50명) ▲3D 모니터(1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사진제공: SK텔레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