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도직입적으로 현시점은 지수와는 상관 없이 확실한 종목 하나만 잘 잡으면 그동안의 고생을 한방에 모두 털어 버리고 엄청난 고수익을 올릴 기회를 주고 있는데 확실한 급등의 조건을 갖춘 채 단기간에 종잣돈을 크게 불려 줄 최고의 급등 임박주를 발굴했다.

현재는 전혀 어렵게 매매할 필요가 없다. 실적 호전과 함께 시장을 장악할 강한 재료와 이슈가 겸비된 가운데 세력의 매집이 진행되는 종목을 남들이 알아 차리기 전에 선취매로 길목만 지키고 있으면 누구나 단기간에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

필자는 상승의 대의명분과 세력의 대대적인 매집이 명확한 부분을 인지하고 추적했는데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급등의 에너지가 펄펄 넘쳐나고 있고, 이제 바닥을 탈출 하며 본격적인 급등 파동이 터질 절호의 투자급소에 진입하고 있어 긴급히 추천한다.

스마트 기기 확대에 따른 대표적인 수혜주이며, 거대 시장인 중국에서 현지화 전략을 통해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숨겨져 있는 중국 수혜기업이다. 동사는 지난해 사상 최대의 실적을 기록한데 이어서 올해도 최대의 실적을 또 다시 경신하며 PER이 5배 정도로 저평가 된 상태에 있다.

실적 폭증과 성장성에 대한 실체를 확인한 세력들이 그동안 은밀하게 매집을 진행했고 기술적으로도 제이동평균선 밀집 수렴되며 강력한 지지선을 확보한 상태에서 본격적인 상승 초기 국면에 진입하고 있어 최적의 매수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다.

오랜 경험으로 볼 때 동사와 같이 확실한 급등의 명분을 완벽하게 갖추고 유통 물량을 장악 할 정도로 세력의 대대적인 매집이 끝난 종목은 큰 시세가 형성 되기 마련이다.

정말 길게 말 할 필요 없는 종목이다. 장담하건데 이런 기회는 앞으로 절대 오지 않는다! 오늘 추천주와 같이 그동안 손실을 본 원금을 그자리에서 바로 뽑을 수 있는 일생일대의 종목을 놓친다면 과연 어떤 종목을 매수해야 하는지 묻고 싶을 정도다.

아직까지도 제대로 된 대박주를 한번도 맛보지 못하고 변두리 잡주에서 원금손실을 보고 있거나 현금이 없어 고민인 투자자라면 이 종목 앞에서 고민할 필요가 없다. 지금 당장 과감히 주변주를 정리하고 이 종목으로 갈아타 엄청난 시세 폭등을 누려야 할 것이다.

첫째,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사상 최대 실적!

스마트 기기의 확대에 따른 대표적인 수혜주이며 시장 규모가 엄청난 중국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급성장하고 있는 숨겨진 중국 수혜 기업이다. 지난해 최대 실적을 기록한데 이어 신제품의 매출이 본격화 되며 올해도 최대 실적을 경신할 것이 확실하다. 올해 예상 실적 대비 PER이 5배 정도로 주가는 저평가 상태에 있다.

둘째, 세력의 은밀한 매집, 진수를 보여주다!

동호회 수준이나 작은 조막손 따위의 매집이 아니다. 시가와 종가 관리가 확실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 정도의 움직을 보이는 세력은 몇 년에 한번 볼까 말까한 엄청난 자금력을 가진 큰손이 분명하다. 기술적으로도 제이동평균선이 수렴되면서 강력한 지지선을 확보하고 있고 주봉이나 월봉으로 장기간 바닥을 다져 왔다. 최근 거래량 흐름을 볼때 이제 본격적인 상승 초기 국면에 진입하고 있어 바닥권에서 매수 할 수 있는 최적의 매수 기회를 주고 있다.

셋째, 급등 시세는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보유 종목들이 모두 물려 있어 답답한 투자자라면 이제는 고민할 필요가 없다. 최대의 급등 시세가 터질 것이 확실한 이 종목으로 갈아 탄다면 한방에 폭등주 보유 계좌로 변신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날아가기 전 지금 최대한 물량부터 확보해야만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강조하는데 이제 남은 시간이 별로 없다. 매수할 기회도 주지 않고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조급한 마음이 들 정도로 너무나 중요한 종목이기에 일단 매수하는 것이 급선무다. 아차 하는 순간 날아가 버리면 후회해도 소용없다. 그동안 필자가 추천해 드린 많은 대박주를 놓친 분이라면 원금 회복은 기본이고 대박 계좌를 보유할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로 삼기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하나마이크론/큐로컴/테라리소스/웰크론/심텍/확인영어사/이케이에너지/마이크로컨텍솔/대원전선/스카이뉴팜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