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투자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가 단계적인 정부정책 재료를 바탕으로 높은 시세를 기대하는 종목들을 발굴․추천한다고 밝혀 세간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우리 증시에 대한 이해 및 수익 향상을 돕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슈퍼개미’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이 공개한 바 있는 분석서 가운데 10가지 급등조건에 가장 완벽하게 만족하는 종목들로 구성돼 있어 높은 수익을 노려볼 만하다.

장 소장은 이와 관련해 “증권사관학교에서 10년 동안 고집해온 바닥권 저평가 대형재료주 패턴에 부합하는 종목들을 발굴,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통해 공개하게 됐다”면서 “지금은 2월 정부정책재료로 압축․매매할 시점인 만큼 많은 개인 투자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증권사관학교 관계자는 “E북 정책이 나오기 전에 바닥권에서 매집해 110% 이상 수익이 난 아이리버(060570)를 비롯하여 넥실리온(098400), KEC(092220), 네오엠텍(096040), 위다스(056810) 등이 각각 230%, 120%, 205%, 82%의 수익을 거두고 있다”며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통해 추천되는 종목들은 모두 바닥권에서 저평가된 종목들로 구성, 높은 수익을 달성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준비되고 있다”고 말했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현재까지 공개된 바 있는 프로젝트의 수익률을 확인한 개인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참가인원을 조절하고 있다. 주식투자를 통해 인생역전을 꿈꾸는 투자자라면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02-2183-3313)를 통한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증권사관학교는 실시간문자1종목, 골드급등주, 핵심블루칩주, 중장기대박주, 종목대응동영상, 시황동영상, 종목진단 등 다양한 증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VIP골드회원들 만의 차별화된 수익창출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지속적인 관리와 리딩은 물론 최상의 수익실현 타이밍까지 제공하고 있어 개인 투자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 같이 확실하게 분석된 압축종목만으로 개인 투자자들에게 최적의 매수․매도 타이밍을 제시하는 증권사관학교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SBS스페셜 ‘쩐의전쟁’을 통해 고수를 가르치는 고수로 소개된 바 있는 ‘슈퍼개미’ 장진영 소장을 필두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은 회원 수 35만 명의 국내 최대 주식 카페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의 운영자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출간 즉시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에 올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실전 증권사관학교 X파일」 및 「대시세 종목의 비밀」을 집필한 바 있다.

현재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STX팬오션, 케이엘넷, 제룡산업, 대우조선해양, LG전자, 보성파워텍, 동양철관, 현진소재, 이노셀, DS제강, 옴니텔, 유니텍전자 등으로 증권사관학교는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