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좋다고 하는데도 왜 내가 사는 종목들은 사고 나면 이상하게 힘을 못 받고 맥없이 하락할까? "남이 산 종목들은 왜 크게 폭등하지? 크게 가는 종목들은 도대체 어떻게 찾아낼까?" 주식시장에는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존재한다. 주식을 주업으로 삼는 전업투자자가 있는가 하면 재테크를 목적으로 하는 개인투자자가 있다.

하지만 모든 개인투자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수익을 낼 수는 없는 법. 자신의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고심하는 투자자들이 요즘 특별히 많이 찾는 곳이 있다. 이 곳은 개인투자자들과 국내 포탈 등에서도 소문이 돌고 돌아, 항상 많은 회원들로 북적이고 있다.

다른 곳과는 다르게 철저한 가치투자를 제1의 투자원칙으로 내세우며, 주식시장의 진정한 투자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일 것이다. 바로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다.

"좋은 재료를 보유한 바닥권의 저평가된 주식을 분석해 찾아내야 한다. 그래서 엄청난 수익을 회원들에게 맛보게 해야 한다”는 투자 원칙을 강조하는 증권사관학교의 장진영 소장은 한국경제TV 증권사관학교 소장을 역임한 화려한 이력을 지닌 재야고수다. 필명은 "짱zzang". 물론 높은 수익을 맛본 회원들이 지어준 별칭이다.

증권사관학교의 특징은 한치의 오차도 용납 않는 면밀한 분석 데이터들인 기업의 방대한 재무정보, 보유 테마의 전망, 기술적분석 등을 통해 주가의 방향성까지 종합한 다음 정확한 매수 시점과 매도 시점까지 계산해 종목을 추천한다는 점이다. 최근 대시세종목의 비밀 이란 책을 발간하였는데 새로운 매매기법과 대시세종목 선별 기술을 적용하여 올라온 종목분석서는 연일 적중되며 회원들은 선취매의 기쁨을 누리고있다.

이미 윈도우7 관련주 외에도 올해 초 우주항공테마주가 크게 갈 것이라는 분석자료 내놓았고 실제 쎄트렉아이, 비츠로테크, 비츠로시스, 한양이엔지, 퍼스텍, 한양디지텍, 빅텍 등 당시 바닥권 초기시점에서 추천한 종목들이 이후 1000% 이상 급등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뿐이 아니다. 증권사관학교 내 공개추천방인 '내가 보는 급등주'에서는 최근 많은 기존 재야고수들이 회원들에게 정확한 분석자료를 토대로 ‘이런 종목들이 크게 갈 수 있다’고 추천하는데 이들 중 많은 종목들이 실질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달성시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실제로 '내가 보는 급등주'에서 거론되었던 하이닉스, 테라리소스, 글로웍스, 이수앱지스, 알앤엘바이오, 차바이오앤, 대한뉴팜, 대유신소재, 한국기술산업, LG디스플레이, 엔씨소프트 등이 현재 폭발적인 상승률을 올리면서 주식시장에서 최고 인기 종목으로 우뚝 솟았다. 장진영 소장은 아직도 주식시장에서 방황하며 헤매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올바른 투자원칙을 심어주기 위해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에서 이런 비법을 살짝 살짝 공개하고 있다.

현재 대시세 프로젝트 대장정이 이루어지며 연말,연초에 잡아야 할 숨은진주 종목들을 속속 공개하면서 다시 한번 뜨거운 열기가 조성되고있다. 이미 이렇게 전략적 종목분석으로 수백,수천%의 상승을 보인 종목을 여러 번 발굴하고 또 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주었기 때문에 기대가 남다르다. 기존테마의 재발견과 새롭게 떠오를 놀라운 테마군공개는 다시한번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다.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삼성중공업, 케이디씨, 다날, 헤파호프, 대우조선해양, 이루온, 기아차, 안철수연구소, 현대제철, 파루, 게임빌, 옴니텔등으로 재무분석과 기술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장진영 소장은 다음 34만 랭킹1위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시삽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 입니다. 제공 :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