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남기업, 슬로건 선포 통해 위기극복 의지 표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변화를 위한 새로운 도전! We can do it!' 슬로건 선포
    위기를 극복하고자 하는 임직원들의 강한 의지 내포


    경남기업은 6일 2009 슬로건으로 위기극복을 위한 임직원들의 각오를 담은 '변화를 위한 새로운 도전! We can do it!'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슬로건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공모전에 응모된 총 200여점의 작품 가운데 선택된 것이다.

    회사측은 "이번 슬로건에는 '끊임없는 변화와 하면 된다는 도전정신'을 통해 위기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하자는 임직원들의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며 "워크아웃 개시로 인해 위축된 대내외 분위기를 이번 계기로 일신하겠다는 바람도 담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확정된 슬로건은 본사를 포함한 전국 100여개 현장에서 공문서, 포스터, 현수막 형태로 제작돼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경남기업은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네이버에 '기업 블로그'등을 개설, 위기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임직원들의 진솔한 모습을 소개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이유선 기자 yur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은유의 보상과 재건축] '내 집 마련' 최고의 방법

      내 집 마련을 고민할 때, 이것 하나만은 반드시 알고 시작해야 한다. 내가 가진 돈(레버리지 포함)으로 살 수 있는 최고의 집을 사야 한다. 그래야 집이 자산증식수단으로서 최고의 효과를 보게 된다.만일 6억원을 가지...

    2. 2

      유명무실 '1+1 분양'…재개발 사업 경고등

      대토지 소유자의 참여를 독려해 재건축·재개발 정비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도입된 ‘1+1 분양’ 제도가 유명무실해질 위기에 직면했다. 다주택자 세금 규제로 가뜩이나 선호도가 낮아진 상...

    3. 3

      "우리도 드디어 GTX 뚫린다" 환호…벌써 4억 넘게 뛴 동네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B노선 청학역(가칭) 신설 확정으로 인천 연수구 청학동 일대 교통 개선과 부동산 가치 재평가 기대가 커지고 있다.5일 업계에 따르면 GTX-B노선의 출발역인 인천대입구역과 인천시청역 사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