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금요일 저녁 주말을 앞두고 신나는 음악의 세계로 빠져 보는 시간 KBS 2TV 뮤직뱅크가 '2008 상반기 특집' 시간을 마련한다.

상반기를 빛낸 최고 가수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시간!

가요계를 빛낸 별들이 땀과 열정을 담아 선사하는 최고의 무대을 앞두고 네티즌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커지고 있다.

먼저, 상반기 특집으로 마련한 스페셜 스테이지로 '소녀들의 전성시대'가 마련된다.

최고의 두 소녀그룹이 만났다! 원더걸스와 소녀시대~!! 소 핫(So hot)하게 사랑스런 무대, 원더걸스 <Kissing you>, 소녀시대 <Tell me>

그리고 KBS 2TV 일요일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 '해피선데이 -1박2일' 멤커 MC몽과 이승기사 선사하는 특별한 선물 같은 무대로 준비되어 있다.

노래 중간 깜짝 등장하는 서커스 걸까지… 이승기 <다 줄꺼야>, MC몽 + 이승기 <서커스 + 여행을 떠나요>

그리고, 올해 상반기 가요계를 ET춤으로 후끈! 달아오르게 한 주인공 쥬얼리의 'One more time'!

이번에는 가인(브라운아이드 걸스)+주+손담비+배슬기가 부르는 <One more time>이 팬들을 찾아간다.

그리고, 올해 상반기가 낳은 최고의 신인! 다비치~ 그녀들의 시원시원한 목소리와 매우 잘 어울리는 댄스 곡으로 다비치 <사랑과 전쟁>이 신나는 여름 바다로 안내한다.

그 외에도 뻔~한 남자들이여, 모두 다 쉿! 쥬얼리 <모두 다 쉿!> 그리고 상반기 최고의 힙합 그룹 에픽하이 <Breakdown>, 옥주현 <Honey> 매력적인 남자! 감성 깊은 목소리! J-Walk <My Love>, 환상의 하모니! 최고의 가창력! V.O.S <Beautiful life>, 복고 열풍! 언니가 돌아왔다~ 김현정 <살짝 쿵>

그리고 MBC 리얼 시트콤 '우리 결혼했어요' 의 앤서방 앤디가 전하는 마지막 프로포즈 앤디 <Propose>까지…

7월 첫째주 '뮤직뱅크'는 4일 저녁 6시30분 생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