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더걸스의 '소 핫(so hot)'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유치원선생님 소핫' UCC 동영상이 화제다.

지난해 뜨거운 인기를 얻은 원더걸스의 '텔미'에 이어 이번엔 '소핫(so hot)'이 UCC로 네티즌에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드라마 '일지매'의 이준기를 주인공으로 한 '일지매 소핫'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유치원선생님 소핫' 버전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유치원선생님 소핫'은 한 여성이 유치원 교실로 보이는 장소에서 앞치마를 하고 나와 '소핫' 노래에 맞춰 댄스를 선보인다.

한참 활발한 율동을 선보인 여성은 앞치마를 벗고 셔츠를 벗은후 원더걸스의 콘셉트와 비슷한 호피무늬 상의를 입고 춤을 춘다. 이어 이 여성은 입고 있던 바지를 벗고 핑크색 핫팬츠를 입고 열정적인 댄스를 춘다.

누군가 노크를 하는 소리가 들리며 깜짝 놀란 이 여성은 옷을 챙기는 모습으로 이 동영상은 마무리 된다.

현재 이 동영상은 블로그와 게시판에 올라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정말 유치원 선생님 맞냐" "정말 잘 춘다"라는 반응을 보였으며 그러나 벽에 붙여있는 우리담배의 'WIGO' 로고를 지적하며 "담배 광고 아니냐" "유치원 선생님 설정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