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건설산업은 화성시 동탄지구 603-2블록 일대 대지면적 10,390㎡ (구3,143평)규모에 ‘동탄 파라곤 타운하우스’ 32가구(231, 264, 297㎡형)를 분양한다.


4월중에 분양예정에 있는 ‘동탄 파라곤 타운하우스’는 미래형 웰빙 주거대안으로서 실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분당 택지개발지구 이후 수도권 남부권역 최대 규모로 개발되는 동탄 택지개발지구 안에 위치하여 신도시의 기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동탄신도시 내의 블록형 단독택지에 위치하고 있어 고급주거지역 이미지가 강하고 생활편의성이 높다.

‘동탄 파라곤 타운하우스’는 지하1층~지상3층 32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232㎡ 16가구, 264㎡ 13가구, 297㎡ 3가구 등 총 32가구로 구성된다.

기존 타운하우스와 달리 세대별 평균 115㎡(전정, 후정 포함)의 개별 정원이 제공되는 신개념 단독형 타운하우스로서 전원생활의 안락함을 누릴 수 있다.

타운하우스 최초로 전체 주차공간을 지하화한 설계로 지상 녹지화 100%를 이루며 지상공간을 정원처럼 이용할 수 있는 자연친화형 단지이며 선큰설계의 지하공간을 입주자 취향에 맞게 활용 가능하고 세대형 스튜디오와 세대당 4대 이상의 주차 공간을 제공한다.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단지외관과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클럽을 비롯해 스크린이 설치된 실내골프연습장 및 주민집회실,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커뮤니티 시설 등 입주민을 고려한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이 밖에 탄요유적공원이 단지와 연결되어 있어 가벼운 산책 등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고. 단지 바로 옆엔 특수목적고도 들어설 예정이다.

인근 초대형 복합단지를 비롯해 백화점 쇼핑, 생활문화시설이 잘 갖춰져 생활편의성이 높은 점도 실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적인 외관을 갖추고 전세대가 남향으로 배치되어 시야 개방감이 좋은 것도 커다란 장점이다.



분양가상한제 및 전매제한, 총부채상환비율(DTI) 규제에 적용 받지 않아 수도권 실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동탄~양재간 자동차전용고속도로가 2008년 개통 예정에 있어 서울 접근성이 탁월해질 전망이다. 또한 양측으로 도로를 끼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지하철 1호선 병점역이 인접해있다.

<분양문의: 031- 719-1147>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