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출신 김시향의 재능이 케이블 TV에서 유감없이 발휘 되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5년 경력의 레이싱모델로서도 인기를 한몸에 받던 김시향은 케이블 채널 코미디 TV '나는펫 시즌3'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그녀는 레이싱모델 시절 경험으로 쌓은 시선 처리와 함께 완벽한 S라인으로 노출에도 당당한 그녀의 환상 몸매는 물론 좌충우돌 커플들의 동거 스토리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고 있다.

현대무용 전공으로 현재에도 발레 강습과 무용단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는 김유진과 뮤지컬 배우로 그리고 교수로 후배 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는 이지은 그리고 김시향 자타공인 연애고수들이라고 얘기하는 초절정 섹시녀들이 펼치는 이야기 '애완남 키우기 - 나는 펫 시즌3' 연일 시청자 게시판이 가득하도록 많은 의견을 모으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김시향은 '나는펫 시즌3' 뿐만 아니라 케이블 채널 ETN 에서 방송되는 '은밀한 유혹-불법과외'에서는 MC로서도 손색 없는 실력을 발휘해 더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연애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한 과외선생님으로 분한 김시향은 연애불량학생들(개그맨 이종규, 성민)에게 연애선수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지도 해주는 과정을 담은 내용으로 이미 진행 능력을 인정 받았다.

김시향 미니홈피에는 그녀를 응원하기 위한 많은 팬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방명록이 없는 아쉬움을 '한마디로 표현해봐'로 대신하고 있는 많은 팬들.

케이블 채널에서 인기몰이에 나선 김시향의 인기 고공행진은 한동안 이어질 듯 하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