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추석명절을 맞아 주요 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입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그랜드하얏트서울은 남산과 한강 조망의 디럭스 룸에서 가을의 운치를 맛볼 수 있는 '休 for 2'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휴식 후 새로운 한 주를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게 패키지 이용고객에게 자연주의 화장품 록시땅의 바디케어 선물세트를 제공합니다.

아울러 가을의 낭만을 뜻깊게 보낼 수 있도록 선착순 예약 100실에 대해선 칵테일인 베일리스 한 병을 선물합니다.

밀레니엄서울힐튼도 디럭스룸에서 남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실시합니다.

수영장과 휘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2명 이외의 가족이 함께 투숙할 경우 보조침대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9만 9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의 상품 등 4가지 추석 패키지를 내놓았습니다.

객실에서 영화와 아로마 마사지를 즐길 수 잇는 웰빙 패키지와 인터컨티넨탈 호텔 30층 스카이라운지에서 4코스의 촛불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로맨틱 패키지 등을 선보입니다.

롯데호텔서울도 명절때 고생한 아내들의 편안한 휴식을 테마로 한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패키지 이용고객 전원에게 한강 요트클럽 크루즈 할인권과 수영장·휘트니스센타 무료 이용권을 증정합니다.

특히 롯데호텔제주는 추석 차례상 서비스와 민속놀이 한마당 등이 펼쳐지는 한가위 특별 패키지를 마련합니다.

WOW-TV NEWS 국승한 입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