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계속되는 불황으로 인해 외식업체에도 '가격파괴'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김해에 본점을 가지고 있는 삼겹살 전문점 '대가집'(대표 류창규/www.daegazip.com)도 가격파괴를 통해 성공을 거둔 경우다.

이 업체는 국내산 암퇘지 삼겹살을 2,000원에 판매하는게 눈길을 끈다.

류창규 대표는 "오랜 삼겹살 유통 노하우가 가격파괴를 가능하게 했다"며 "질 좋은 육류를 산지에서 직접 조달해오는 방식으로 가격을 파격적으로 낮출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대가집의 인기 비결은 단순히 싼 가격에 있지 않다.

이곳은 돼지고기 중 가장 맛있는 부위인 갈비쪽 삼겹살만을 골라 내놓으며, 시래기국과 맛깔스런 밑반찬도 함께 제공한다.

이처럼 뛰어난 맛으로 인해 MBC-TV의 '찾아라 맛있는 집'을 비롯, KBS방송의 'VJ특공대등에 방영되기도 했다.

대가집은 김해 본점의 성공에 힘입어 올해에만 15개 점포가 가맹점으로 가입했고 전국 체인화 사업에 따라 수유동에 서울체인사업본부를 열고 서울 및 수도권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차별화된 컨셉으로 성공시대를 열어가고 있는 류 대표는 "가격이 싸다고 해서 육질과 맛이 떨어지면 손님들은 금방 발길을 끊게 마련"이라며 "질 좋고 맛있는 고기로 승부를 내겠다"고 말했다.

한번 맛보면 다시 찾지 않을 수 없는 맛에 손님들의 가벼운 주머니 사정까지 챙겼으니 '금상첨화인 셈'이다.

현재 대가집은 50평 이상 점포 소유자를 대상으로 신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초보 창업자를 위해 본사에서 인테리어를 저렴한 비용에 제공 중이다.

체인점 문의 ; 080-966-9292 02-905-18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