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 화재와 조인스닷컴은 11월7일부터 12월31일까지 J카네이션 디이렉트 보험 출시 기념 두번째 독자 이벤트인 나의 소원을 빌고 행운의 경품도 함께 받을 수 있는 ‘행운의 수레바퀴와 함께 하는 나의소원’(http://jcar.joins.com/)이벤트를 실시한다.


J카네이션 다이렉트 보험이란 오프라인 자동차보험상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무사고일 경우 연간 보험료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자동차보험 상품으로 조인스닷컴이 국내최초로 미디어사와 보험사간 제휴를 통해 독자에게 제공하는 미디어슈랑스 개념의 상품을 말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우선 행사페이지에 들어가 응모버튼을 누르고, 나의 소원을 입력하면 된다.


추가로 나의 행운을 확인하고 싶으면, 간단히 나의 정보를 입력 완료 후 ‘오늘 나의 행운 확인하기’ 에 참여하면 된다.


모든 이벤트 참여자에게도 행운의 상품을 제공하며, 나의 소원을 빈 사람에게는 인터넷에서 즉석 홍보 문구를 보여준다.


1등 당첨자에게는 일본 온천여행, 2등 도시바노트북, 3등 삼성하우젠 드럼 은나노 세탁기, 4등 애플 아이파드 나노 등을 추첨 지급하고, 추가로 매주 즉성 경품으로 백화점 상품권,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주유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