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 세계관 담은 티저 페이지 데뷔 이래 최초 공개


키썸(KISUM)의 2020년 첫 디지털 싱글의 티저 페이지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며 7개월 만에 컴백을 알렸다.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는 2013년 키썸 데뷔 이후 최초로 키썸의 티저 페이지를 제작해 16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하며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번 티저 페이지에는 앨범 타이틀인 <THE 1st KEY TO SUM ISLAND>(더퍼스트키 투 썸아일랜드)>와 발매일시(2020.03.23 12PM)가 적힌 텍스트, 섬의 일부로 보이는 지도 디자인이 공개됐다. 해당 지도 디자인에는 키썸띵(키썸의 유튜브 채널), 썸피플(키썸의 팬클럽명), 1위(타이틀명) 빌딩 등의 요소가 표현되어 있어 향후 진행될 프로젝트의 스토리를 기대하게 한다.

16일 오후 6시 티저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2장의 티저 사진에서는 생동감 넘치는 기하학적 패턴 그래픽과 키썸의 톡톡 튀는 매력을 담아낸 힙한 페미닌룩의 조합이 돋보이는 비주얼이 카드 모양에 담겼으며 해당 카드에는 각각 P, R의 알파벳이 쓰여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아직 열리지 않은 카드의 뒷면에는 1 모양의 열쇠 구멍에 열쇠(key)가 꽂혀 있는 디자인과 날짜, 요일(17 TUE,19 THU, 20 FRI)이 표시되어 앞으로 진행될 프로모션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특히 키썸 특유의 색깔을 잃지 않으면서도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세련되고 페미닌한 비주얼로 확 달라진 키썸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키썸의 새로운 도전이 담긴 디지털 싱글 [THE 1st KEY TO SUM ISLAND]의 타이틀곡 ‘1위(primero)’는 3월 23일 정오에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