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연아, 흑석동 65억 신혼집 공개…탁 트인 한강뷰 '로맨틱' [집코노미-핫!부동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연아 /사진=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김연아 /사진=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전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서울 동작구 흑석동에 위치한 신혼집 일부를 공개해 관심이 집중됐다.

    김연아는 지난 2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과 함께 "거셀존(거실 셀카 존) 됐네, 2024년 안녕 2025년"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김연아는 자택 현관에 놓여있는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고 있다. 수년간 디올 앰배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해당 브랜드의 가방을 센스 있게 매치하기도 했다.
    /사진=김연아 인스타그램
    /사진=김연아 인스타그램
    특히 테이블에 놓인 화병에는 싱그러운 꽃이 감각적으로 꽂혀 있고, 창밖으로 탁 트인 한강뷰가 펼쳐졌다.

    네티즌들은 "나이를 거꾸로 먹는 것 같다", "연아 얼굴이 민족 대명절", "연느님 집 눈곱만큼 보는 데도 좋다", "한강뷰 너무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연아는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3년여간의 교제 끝에 2022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서울 동작구 흑석동 고급빌라 마크힐스에 신접살림을 차렸다.

    2011년 12월 김연아는 현금 22억원에 해당 빌라를 매입해 거주해왔고, 고우림과의 신혼 생활을 위해 인테리어 공사를 마쳤다.

    마크힐스는 1개 동 10층짜리 건물로 전용면적 237㎡, 244A㎡, 244B㎡ 세 가지다. 서울 도심과 접근성이 좋고 한강·노들섬 조망이 가능하며 건물 보안이 철저해 연예인 및 정·재계 인사들의 주거 비율이 높은 편이다.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해당 빌라는 2021년 43억에 매매된 바 있으며, 현 시세는 65억 원에 달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강남 아파트값 25억원 찍을때 도봉은 5억…양극화 심화

      아파트 값 양극화가 심화하고 있다. 서울 서초·강남구에서 거래된 아파트 가격 평균은 25억원인 반면 도봉구는 5억원이다. 격차가 5배 벌어진 것이다.30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이연희 의...

    2. 2

      12만건 육박한 법원 경매 신청…금융위기 이후 최다

      지난해 법원에 경매를 신청한 물건 수가 12만건에 육박해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최대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29일 법원 경매정보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법원에 경매를 신청한 신규 경매 물건 수는 11만9...

    3. 3

      "아주 훌륭"…임영웅 회사 마포 빌딩 '26억' 뛰었다 [집코노미-핫!부동산]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4년 전 매입한 소속사 빌딩 가치가 최소 26억원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26일 뉴스1에 따르면 물고기뮤직은 2021년 3월 법인 명의로 마포구 성산동 인근 빌딩을 45억4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