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춘천의 부동산을 전망한다…춘천 부동산 아카데미 22일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 춘천시는 오는 22일 오후 2시 춘천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 춘천 부동산 아카데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박원갑 KB 국민은행 수석부동산전문위원이 ‘안전한 거래에 기반한 춘천시 부동산 시장 전망’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저출생, 지방 소멸 시대에 급격히 변화하는 시장의 변수를 파악하고 주의해야 할 점 등을 소개하고, 이를 기반으로 부동산 투자 방법 등을 강연할 예정이다.

    최근 지방 부동산 시장은 투자 방향성을 예측하기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주택의 공급과 빈집 문제 등이 중장기적으로 금리의 변곡점과 맞물리고 있어서다.

    김주경 춘천시 토지정보과장은 “강연을 통해 변화하는 부동산 유행과 흐름을 공유하고, 춘천시민들의 주거 안정에도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춘천=임호범 기자

    ADVERTISEMENT

    1. 1

      춘천시, 강원도 최초 노인전문병원 치매전문병동 착공

      강원 춘천시는 도내 최초로 치매 전문 병동을 건축한다고 4일 밝혔다. 치매 전문 병동은 시 노인전문병원 내 면적 1285㎡에 지상 3층, 32병상 규모로, 내년 11월 준공될 예정이다.치매 관련 전문적인 진...

    2. 2

      인천도 주택 매매값 3개월 연속 상승세

      인천의 지난달 주택 매매가격이 0.21% 상승하며 3개월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다. 전세가는 계절적 요인으로 거래량이 감소하며 2개월 연속 상승 폭이 축소됐다.22일 인천시 ‘2024년 7월 부동산시장 동향...

    3. 3

      인천도시공사,힐스테이트 검단 웰카운티 상가 공급

      인천도시공사(iH)는 12일 검단신도시 AA16블록 ‘힐스테이트 검단 웰카운티(1535세대) 단지 내 상가’ 총 13개호을 공급한다고 밝혔다.해당 상가는 iH와 현대건설 컨소시엄이 2022년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